“올 여름엔 건강한 다이어트 하세요”

입력 2015-07-08 05:45: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매일우유&CJ제일제당 ‘2배 더 건강한 다이어트’- 한국 델몬트 ‘두 잇 유어 바나나 다이어트 캠페인’-아임닭 ‘여름맞이 격이 다른 경품 이벤트’(상단에서 시계 반대방향으로)

■ 식음료업계 다이어트 이벤트 풍성

매일유업-CJ제일제당 콜라보세트 출시
한국 델몬트 다이어트 체험 키트 증정
아임닭 제품 구매고객 대상 추첨 경품


본격적인 여름 휴가철이 시작되면서 다이어트에 대한 여성들의 관심이 그 어느 때보다 뜨겁다. 특히 올해 초 건강미와 탄탄한 몸으로 인기를 끌고 있는 ‘유승옥’ ‘예정화’ 같은 머슬녀 스타들이 등장하면서 일반 여성들도 단순한 체중 감량이 아닌 건강한 몸매를 가꾸기 위한 다이어트로 관심이 옮아가고 있다. 이런 유행에 따라 식음료업계도 건강한 다이어트를 도와주는 제품들을 콜라보레이션 해 선보이는 것과 동시에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해 소비자들의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대표적인 제품을 살펴봤다.

매일우유&CJ제일제당 ‘2배 더 건강한 다이어트’

매일유업과 CJ제일제당은 다이어트할 때 영양 밸런스까지 돕는 ‘매일우유 저지방&고칼슘2%’ 멸균우유와 CJ제일제당의 ‘H.O.P.E 다이어트 쿠키’로 구성된 ‘2배 더 건강한 다이어트’ 세트를 콜라보해 건강한 다이어트를 권장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양사는 각사 제품을 한 세트로 구성해 10일까지 총 222명에게 증정하는 페이스북 이벤트를 마련했다.

매일유업 ‘매일우유 저지방&고칼슘2%’는 지방함량을 일반우유의 1/2로 줄이고 칼슘함량은 2배로 높여 칼로리 부담은 줄이고 영양가는 더한 제품이다. CJ제일제당 ‘H.O.P.E 다이어트 쿠키’는 밀가루 대신 콩 식이섬유를 원료로 만들어 우유와 섭취 시 3배 이상 팽창해 포만감이 오래가며, 1봉지당 칼로리가 135kcal로 가볍게 즐길 수 있는 제품이다. 두 제품에는 다이어트 시 영양 관리에 필요한 단백질과 비타민 등도 풍부하게 함유해 식사 전 함께 먹으면 자연스러운 식사량 조절은 물론 칼로리 부담을 줄이면서 영양 균형을 맞추는데 도움이 된다.

한국 델몬트 ‘두 잇 유어 바나나 다이어트 캠페인’

한국 델몬트 후레쉬 프로듀스는 31일까지 ‘두 잇 유어 바나나 다이어트(Do It Your Banana Diet)’ 캠페인을 진행한다. 지난달 26일까지 모집 후 선정한 바나나 다이어트 체험단 300인에게 바나나와 텀블러, 줄자 등으로 구성된 다이어트 체험 키트를 증정하고, 이를 활용한 체험기를 공유하는 것. 이번 7월 한 달간 소비자 투표 및 심사를 통해 최종 ‘다이어트 우수 참여자’ 2인을 선정, 각각 100만 원의 바캉스 지원금도 증정하면서 소비자들의 다이어트 도전을 지원하고 있다.

아임닭 ‘여름맞이 격이 다른 경품 이벤트’

다이어트푸드 전문기업 아임닭은 20일까지 아임닭 모바일 앱에서 다이어트 대표식품인 닭가슴살 제품을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여름맞이 격이 다른 경품 이벤트’를 실시한다.

아임닭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에서 이벤트 기간 중 제품을 구매한 고객은 모두 자동 응모되며 추첨을 통해 5명에게 IT 웨어러블 신제품 애플워치, 10명에게 아임닭 5만원 상품권을 증정한다. 아임닭은 ‘부드러운 저염 닭가슴살’과 ‘닭가슴살 수제 소시지’, 업계 최초로 한입 크기에 네모난 모양으로 만든 ‘닭가슴살 큐브’ 등 기존 닭가슴살 상품에서 벗어난 새로운 제품들로 다이어트에 관심 있는 소비자들 사이에서 입소문을 타고 있다.

원성열 기자 sereno@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