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스틴 쯔위, 걸그룹 ‘트와이스’ 추가합격…박진영 “아직 불안하지만...”

입력 2015-07-08 11:40: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식스틴 쯔위, 걸그룹 ‘트와이스’ 추가합격…박진영 “아직 불안하지만...”

식스틴 트와이스

'식스틴’ 쯔위가 트와이스 멤버로 추가 합격했다.

지난 7일 방송된 Mnet ‘식스틴’ 최종회에서는 트와이스(TWICE) 최종 멤버를 선발하기 위한 대결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방송에서 메이저 팀(채영, 민영, 미나, 소미, 나띠, 사나)과 마이너 팀(나연, 정연, 지효, 다현, 채령, 쯔위)은 ‘다시 해줘’라는 공통 곡으로 파이널 미션에 임했다.

그 결과 나연, 정연, 다현이 승격되고 나띠, 소미, 민영이 탈락했다.

이어 박진영은 “더는 바꿀 멤버가 없다”면서 “하지만 두 명을 더 뽑겠다. 트와이스는 총 9명이다. 2명은 시청자와 관객 의견만으로 선정했다”고 깜짝 선언했다.

이후 박진영은 쯔위를 호명했고 쯔위는 “서바이벌 할 수 있는 기회를 주셔서 감사하고 정말 배울 점이 많았다. 앞으로 더 열심히 하겠다”고 감격했다.

박진영은 쯔위에 대해 “아직 불안한 면이 있다. 하지만 지난 5개월 동안 가장 실력이 많이 늘은 참가자다. 그걸 믿고 시청자들의 의견을 반영해서 추가합격했다”고 설명했다.

사진│Mnet ‘식스틴’ 방송 화면 캡처, 식스틴 트와이스, 식스틴 트와이스, 삭스틴 트와이스

동아닷컴 온라인뉴스팀 기사제보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