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진화 “결혼 전 김원효 1억있다 큰소리, 알고보니 1100만원 뿐”

입력 2015-07-08 10:13: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개그우먼 심진화가 남편 김원효에게 사기 결혼을 당했다는 충격 폭로로 현장을 달궜다.

심진화는 오는 9일(목) 방송되는 SBS ‘자기야-백년손님(이하 ‘백년손님’)’ 285회 분에서 남편 김원효에 대한 결혼 전 비화들을 속속들이 공개, 웃음을 선사할 전망이다. 심진화와 결혼하기 위해 김원효가 저질렀던 각종 조작 비화들을 처음으로 털어놓는 것.

무엇보다 심진화는 지난 6일 진행된 녹화에서 “결혼 전 집을 구하러 다닐 때 김원효가 1억이 있다고 큰소리쳤는데 알고 보니 1100만원뿐이었다”는 발언으로 현장을 들끓게 했다.

결혼식을 준비할 당시 수중에 돈이 없어 괴로워하는 심진화에게 남편 될 김원효가 자신에게 집구할 돈 1억이 있다고 말해 걱정을 한시름 놓았다는 것. 하지만 집을 마련하면서 계속 안절부절 못하던 김원효가 결혼식 2주전에서야 결국 “사실 1100만원 밖에 없다”고 청천벽력 같은 고백을 해오면서 심진화의 분노를 폭발시켰다. 심진화는 “돈이 없다는 것도 문제지만, 거짓말까지 한 김원효에게 화가 났고, 정말 심각하게 결혼을 고민했었다”고 지금껏 말하지 못했던 속사정을 토로했다.

특히 심진화는 지난 방송에 출연했던 김원효가 했던 발언에 대해 조목조목 반박,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기도 했다. MC 김원희가 “김원효가 ‘백년 손님’에 나와서 아내 심진화가 살을 빼야 된다고 했다”고 하자, 심진화가 “김원효가 집에서는 ‘살빼’라는 말을 전혀 안 한다. 심지어 내 몸매가 환상적이라고까지 했다”고 억울해했던 것. 이어 심진화는 “집에서는 좋다고 하고선 밖에 나와서는 왜 살을 빼라고 하는거냐”고 격분한 후 ‘김원효’라는 남편 이름으로 저돌적인 ‘삼행시’를 읊어대 웃음바다를 만들었다.

반면 심진화는 김원효에 대한 ‘닭살 자랑’도 빼놓지 않았다. 아기를 가지기 위해 병원을 다니는데 의사 선생님이 김원효에게 “‘근래 보기 드문 정자’라고 칭찬했다”며 “정자의 움직임과 개수, 모양이 다 최고다. 요즘에 이런 정자가 없다”고 극찬했다는 것. 급기야 심진화가 “나는 자궁이 20대 자궁이라더라. 예쁜 아기가 될 것 같다”고 덧붙이자, 성대현이 “본 적은 없지만 다 튼튼할 것 같다”고 응수, 패널들을 웃음 짓게 했다.

제작진 측은 “심진화가 지난 방송에 출연해 자신에 대해 폭로했던 남편 김원효에 대해 더 강력한 반박을 쏟아냈다”며 “결혼 당시 김원효가 저질렀던 귀여운 만행들은 어떤 것들인지, 심진화의 폭탄 발언 시리즈를 기대해 달라”고 전했다.

한편 SBS ‘백년손님’ 285회는 오는 9일(목) 오후 11시 15분에 방송된다.

동아닷컴 권보라 기자 hgbr36@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 제공ㅣSBS ‘백년손님’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