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 밀러 슈퍼힙합파티’ 종강기념 대학생 깜짝 할인 이벤트 진행

입력 2015-07-08 14:04: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2015 밀러 슈퍼힙합파티’가 대학생울 위한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2015 밀러 슈퍼힙합파티’ 기획사 아이에스컨텐츠플레이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참여 가능하며, 본인이 재학 중인 학교를 댓글로 남기면 총 3주에 걸쳐 매주 한 학교를 추첨, 총 3학교에게 이틀간 인터파크를 통해 50% 깜짝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발표는 매주 수요일에 진행되며 선정을 추첨을 통해 진행된다. 모든 댓글이 추첨대상이 되므로 같은 학교의 이름이 많을수록 당첨확률 또한 높아질 것으로 예상된다.

또한 오랜만에 대중 앞에 나선 양동근이 직접 소개하는 이번 이벤트 참여 영상은 보는 이들에게 유쾌한 웃음을 선사하며 이벤트 참여율을 높이고 있다.

양동근은 이번 공연의 슬로건 ‘No Answer, No Tomorrow'와 함께 “여러분과 만날 생각에 기대되고 설렌다. 함께 미칠 수 있는 파티가 되길 바란다”며 팬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2015 밀러 슈퍼힙합파티’는 화려한 라인업으로 화제 된 바 있다. 양동근은 물론, 산이, 버벌진트, 팔로알토, 언더그라운드를 넘어 대중들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는 허클베리피, 엠넷 ‘언프리티 랩스타’의 히로인 제시, 치타가 함께 출격해 올 여름 기대되는 공연으로 손꼽히고 있다.

한편 8월 8일 강남의 대형 클럽 엘루이와 9월 4일 부산 클럽 그리드에서 열리는 ‘2015 밀러 슈퍼힙합파티’의 정식 티켓은 인터파크, YES24, 옥션티켓을 통해 예매 가능하다.

동아닷컴 최현정 기자 gagnra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