걸스데이 태도논란, 만두 놓고 신경전?…왜?

입력 2015-07-09 11:41: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걸스데이 태도논란, 만두 놓고 신경전?…왜?

걸그룹 걸스데이가 아프리카TV 방송과 관련해 태도논란에 휩싸였다.

8일 걸스데이는 인터넷방송 아프리카 TV ‘최군 KoonTV’에 출연했다. 이날 방송에서 걸스데이는 진행자 최군에 대해 다소 비협조적인 모습을 보여 논란이 되고 있다.

특히 이날 방송에서 소진과 최군은 만두를 놓고 신경전을 벌였다. 바닥에 있던 만두 접시를 테이블 위에 올려놓으려는 최군과 그냥 테이블 아래 두려는 소진 사이에 작은 충돌이 벌어진 것이다.

최군과 소진은 각자 “아이, 올렸는데 왜 내려요”, “애들 만두 안 먹어요”, “엄마도 아니고 (왜 그래요)”, “저희 애들 만두 별로 안 먹는다고요”, “애들이 먹을 수도 있지”, “이런 만두 애들 별로 안 좋아해요”, “계산 내가 한 건데”, “어차피 서비스잖아요”, “내가 먹을게요. 올려놔요”라고 실랑이를 벌였다.

현재 해당 방송은 다시보기가 삭제됐지만 SNS를 통해 영상이 확산되고 있다.

걸스데이 태도논란이 커지자, 아프리카 TV BJ 최군은 8일 방송된 자신의 아프리카 TV 방송을 통해 “현장에서는 문제없이 정말 재밌었다”라는 해명 글을 게재하기도 했다.

한편 걸스데이는 지난 7일 0시 정규 2집 ‘러브(LOVE)’의 타이틀곡 ‘링 마 벨(RING MY BELL)’을 비롯한 전곡 음원을 공개하고 활발한 활동을 하고 있다.

사진│최군 페이스북 캡처, 걸스데이 태도논란 걸스데이 태도논란

동아닷컴 온라인뉴스팀 기사제보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