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피니트 엘-호야, 컴백 이미지 공개 ‘달달한 훈남들’

입력 2015-07-09 11:36: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인피니트 엘-호야, 컴백 이미지 공개 ‘달달한 훈남들’

인피니트 엘-호야

인피니트 미니 5집 '리얼리티(Reality)'의 마지막 곡 '엔딩을 부탁해'의 컴백 이미지가 공개됐다.

9일(오늘) 인피니트는 13일 자정 공개되는 '리얼리티(Reality)'의 엘과 호야의 컴백 이미지와 함께 마지막 트랙을 공개하며 컴백 베일을 벗기 시작했다.

공개된 티저 이미지에는 "감각적인 비트와 멜로디가 앨범 'Reality'의 전혀 예상치 못했던 엔딩을 선사한다"는 소개를 담고 이었다. 이어서 "네가 내 삶의 엔딩이 되어 달라고 부탁한다"는 짙은 감성과 사랑을 경험해 본 사람이라면 누구라도 한번쯤 이야기 할 수 있는 감정을 표현했다.

또한 사진 속 호야는 당당하고 카리스마 넘치는 눈빛으로 시선을 압도했고, 엘도 조각 외모로 순수한 매력과 눈웃음으로 여심을 사로잡았다.

인피니트는 지난 1일부터 순차적으로 컴백 이미지와 트랙 설명서를 공개하며 컴백에 대한 기대감을 한층 높였다. 7일부터 예약판매 앨범의 초도 물량이 품절돼 소속사로 앨범에 관한 문의가 폭주했다고 관계자는 전했다.

한편, 인피니트는 오는 13일 0시 새 앨범 '리얼리티(Reality)'를 공개하고 발매 당일 대규모 쇼케이스를 개최한다.

사진|울림엔터테이먼트

동아닷컴 이슬비 기자 misty8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인피니트 엘-호야, 인피니트 엘-호야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