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dimg.donga.com/wps/SPORTS/IMAGE/2015/07/13/72442591.2.jpg)
JYP엔터테인먼트는 13일 오후 1시 JYP공식 유튜브와 SNS(페이스북, 트위터)를 통해 디지털 싱글 ‘Love Me Again’과 ‘Stop Running From Love’ 총 2곡의 라이브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라이브 영상 속 G.Soul은 ‘Love Me Again’가사와 함께 날 것 그대로의 독특한 보이스로 초반부터 눈과 귀를 매료시켰다. 애절한 표정과 깊어진 감성의 보이스는 음원을 더욱 더 풍부하게 표현해 영상을 본 팬들은 G.Soul의 매력에 깊이 빠져들게 만들었다.
더불어 지난 달 27일 공개된 도시적인 분위기 속에서 선보인 티저 영상과 사뭇 다른 느낌의 이번 라이브 영상은 기타와 피아노 세션이 함께 공개돼 새로운 느낌의 감성을 느낄 수 있어 팬들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
함께 공개된 ‘Stop Running From Love’ 라이브 영상 역시 귓가를 자극하는 G.Soul의 감성적인 소울과 피아노 선울의 울림이 조화롭게 어우러져 네티즌들의 감성을 자극하고 있다. 무덤덤한 듯 세련된 음성으로 깊어진 날 것 그대로의 소울 감성을 담아내 네티즌들을 매료 시킬 전망이다.
이번 디지털 싱글 ‘love me again’은 G.Soul이 직접 작사, 작곡한 곡으로 피아노의 선율의 애절하고 몽환적인 느낌이 강한 감성적인 곡이 담겼다. 여기에 진실된 감성과 날 것 그대로의 R&B 소울에 독특한 음색을 담았다.
특히 데뷔앨범 제작에 참여했던 프로듀서 이우민 (collapsedone)를 비롯, 힙합 프로듀서 Paul Thompson 과 같은 뮤지션들이 재 참여해 호흡을 맞추었다.
한편 G.Soul은 음악에 전념한 오랜 시간이 만들어낸 값진 음악성으로 승부하는 아티스트다. 지난1월 데뷔 앨범 ‘Coming Home’으로 자신의 모든 곡을 직접 작사, 작곡하며 대중들에게 실력을 인정받은바 있다. 이번 앨범 역시 수록 곡 전곡을 작사, 작곡 하며 묘한 카리스마와 깊은 음악적 내공을 담은 앨범으로 팬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
동아닷컴 장경국 기자 lovewith@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JYP엔터테인먼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