써니 “티파니 샤이니 민호 상반신 누드 도촬…흑심같은 욕망”

입력 2015-07-13 11:05: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소녀시대 써니가 티파니가 샤이니 민호 누드 사진을 찍었다고 폭로했다.

걸그룹 소녀시대는 11일 방송된 MBC FM4U '써니의 FM데이트'에 게스트로 출연, 근황과 신곡 활동을 시작한 소감을 털어놨다.

이날 소녀시대 멤버이자 DJ인 써니는 멤버들에게 "요즘 눈 여겨보는 후배가 있냐"고 물었다. 수영은 "샤이니 너무 잘한다. 이번 앨범이 너무 좋았다. 무대 보는 맛이 있다"고 답했다.

써니는 "아주 그냥 샤이니에 푹 빠졌구만"이라며 "내가 듣기로는 곱지만은 않은 그런 마음을 품고 있는 멤버가 있다고 알고 있다. 흑심같은 욕망을 품고 있다고 들었는데"라고 말했다. 티파니는 "얼마 전에 SM타운 콘서트를 했고 동료들과 다 친하다. 특히 샤이니 민호 군과 친하다. 무대를 하고 내려오는데 민호 재킷 단추가 떨어졌다. 복근이 그려놓은 것 같더라. 너무 깜짝 놀라 써니 휴대전화로 사진을 찍었다"고 털어놨다.

이에 써니는 "대기실에 들어왔는데 너무 깜짝 놀랐다. 난 찍은 기억이 없는데 어떤 남성의 상반신 누드가 있더라. 정말 깜짝 놀랐다"고 말한 뒤 "우리 아줌마같다"고 농담해 청취자들의 웃음을 자아냈다.

티파니는 "근데 정말 놓칠 수 없었다. 깜빡하고 있다가 써니한테 보내달라고 했다. 민호가 감추는 스타일이라 많은 분들이 모를 거다. 초콜릿 복근"이라고 밝혔다. 이어 티파니는 "샤이니 음악이 좋다"고 덧붙였고 써니는 "음악이 좋다고 포장하고 넘어가겠다"고 말해 웃음을 더했다.

한편 소녀시대는 지난 7일 각종 음악 사이트를 통해 선행 싱글 '파티(PARTY)'를 공개했다. '파티'는 멜론, 벅스, 지니, 네이버뮤직, 올레뮤직, 엠넷뮤직, 소리바다, 몽키3 등 8개 음악 차트 실시간 1위를 휩쓸었으며 수록곡 '체크(Check)'도 각종 음악 차트 상위권에 등극해 2곡 모두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어 대한민국 최고 걸그룹의 귀환을 실감케 했다.

사진|MBC FM4U '써니의 FM데이트' 공식 홈페이지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