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피니트 컴백, ‘배드’ 강렬한 뮤비 공개

입력 2015-07-13 14:19: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인피니트 컴백, ‘배드’ 강렬한 뮤비 공개

인피니트 컴백

인피니트(INFINITE)가 1년여 만에 5집 미니앨범으로 컴백한 가운데 타이틀곡 ‘배드(Bad)’의 강렬한 뮤직비디오가 공개돼 화제다.

13일 자정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인피니트 5집 미니앨범 ‘리얼리티(Reality)’의 음원이 공개됐다.

같은 날 소속사 울림엔터테인먼트의 공식 유튜브 채널에는 타이틀곡 ‘배드(Bad)’의 뮤직비디오도 공개됐다.

뮤직비디오 속 인피니트 멤버들(김성규, 장동우, 남우현, 호야, 이성열, 엘, 이성종)은 다소 음산하지만 신비로운 배경에서 강렬한 카리스마를 발산한다. 특히 깨진 거울에 비친 인피니트 멤버들의 표정연기가 압권이다.

타이틀곡 ‘배드(Bad)’는 나쁜 여자임을 알면서도 헤어나오지 못하는 남성의 고백을 담은 곡으로, 웅장하면서도 감각적인 사운드 속 EDM 비트가 돋보이는 곡이다. 인피니트의 히트곡인 ‘데스티니(Destiny)’와 ‘백(Back)’을 만든 프로듀서 알파벳이 작사·작곡을 맡아 더욱 기대를 모았다.

인피니트의 미니 5집 ‘리얼리티’에는 타이틀곡 ‘배드’(Bad)를 포함해 ‘베팅’(Betting), ‘문라이트’(Moonlight), ‘발걸음’, ‘마주보며 서 있어’, ‘러브레터’, ‘엔딩을 부탁해’ 등 7곡이 수록됐다.

인피니트 컴백, 인피니트 컴백

사진│울림엔터테인먼트

동아닷컴 온라인뉴스팀 기사제보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