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백’ 인피니트 성규 “1위 공략, 색다른 안무 영상 공개할 것”

입력 2015-07-13 17:35: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1년 만에 컴백한 인피니트가 1위 공략을 밝혔다.

13일 인피니트(김성규, 장동우, 남우현, 호야, 이성열, 엘, 이성종)는 송파구 올림픽공원 올림픽홀에서 미니 5집 컴백 쇼케이스를 개최했다.

이날 타이틀곡 ‘BAD’ 뮤직비디오의 에피소드에 대한 질문에 “최초로 360도 VR 기법으로 촬영했다. 힘든 점도 있었지만 처음으로 시도했다는 점에서 기분이 좋았다”고 말했다.

이어 “기존 뮤직비디오 방식과 달리 다른멤버 파트에서도 촬영을 해야해서 애로사항이 있었다”라고 전했다.

또한 호야는 1위 공략에 대한 질문에 “솔직히 1위 욕심이 난다. 팬들이 1위 하는 걸 원하기 때문에 욕심이 있다”고 말했다. 이어 성규는 “1위를 한다면 색다른 안무 영상을 공개하겠다“고 덧붙였다.

지난 13일 오전 0시 온라인 음원사이트에는 인피니트의 미니 5집 앨범 ‘리얼리티(Reality)’의 음원 전곡이 발매됐다. 인피니트의 ‘배드(Bad)’은 음원 공개 1시간 만에 멜론, 네이버뮤직, 엠넷, 지니 등 주요 음원사이트에서 실시간 차트에서 1위를 차지했다.

타이틀곡 '배드(Bad)’는 프로듀서 알파벳 작사, 작곡으로 웅장하면서도 감각적인 사운드가 짐작할 수 없이 펼쳐진다. EDM 비트가 결합되어 인피니트 특유의 퍼포먼스와 서정성까지 한 곡에 집약된 곡이다.

특히 인피니트의 감성 보이스가 깃든 발라드부터 미디엄 템포의 곡들까지 다양한 장르의 노래가 담겼다.

한편 인피니트는 쇼케이스 개최와 함께 음악방송 출연 등 다양한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동아닷컴 장경국 기자 lovewith@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동아닷컴 방지영 기자 doruro@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