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류사회’ 성준, 유이에 대한 사랑 지켜낼까

입력 2015-07-14 09:15: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상류사회’ 성준, 유이에 대한 사랑 지켜낼까

SBS 월화드라마 ‘상류사회’에 최준기 역으로 출연중인 성준의 뒤늦은 진심에 시청자들의 안타까움이 더해가고 있다.

13일 방송된 ‘상류사회’에서는 유이(장윤하 역)에게 모든 사실을 털어놓은 후 힘들어하는 성준의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준기는 모든 걸 알게 된 윤하의 가시박힌 질문에 ‘혼테크’를 하려 했다는 잔인한 진실을 담담하게 털어놓았다. 준기를 사랑하는 만큼 크게 상처받은 윤하는 더욱 모질게 마음을 짓밟으며 준기를 외면했다.

그동안 사랑을 성공을 위한 수단으로만 여겨온 준기는 뒤늦게 윤하를 사랑하는 마음을 깨달았지만 진심을 제대로 전하지 못한 채 두 사람의 로맨스는 어긋나고 말았다. 여기에 준기가 윤하의 언니인 예원(윤지혜 분)의 영입 제의를 받아들여 회사를 옮기게 될 것으로 비춰지며, 준기와 윤하 두 사람의 사이는 더욱 멀어지게 될 것으로 보인다.

특히 전 연인 앞에서 조건이 시시해졌다며 냉정히 돌아서던 야망남 성준이 아닌 사랑하는 윤하를 차마 잡지 못해 혼자 눈물을 흘리고, 사랑을 앞에 두고도 가족을 위해 당장의 생활을 선택할수 밖에 없는 애처로운 남자 성준의 모습이 시청자들을 안타깝게 했다.

또한 둘도 없는 친구였던 창수(박형식 분)와도 더이상의 관계를 지속할 수 없게 되면서 누구에게도 기댈 곳이 없어진 성준의 외로운 싸움이 모두에게 이해받을 수 있을지 성준의 행보에 관심이 집중이 집중되고 있다.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방송캡처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