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발란스 ‘바지’ 출시 이벤트

입력 2015-07-16 05:45: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내달 15일 잠실종합운동장서 개최

글로벌 스포츠브랜드 뉴발란스가 신제품 러닝화 ‘바지’(VAZEE) 출시 기념 러닝 이벤트를 개최한다. 이벤트 명칭은 ‘바지 스피드 매치’이며, 8월15일 서울 잠실종합운동장 주경기장에서 열린다.

‘우리 안의 더 빠른 스피드가 깨어난다’(THERE’S MORE SPEED IN ALL OF US)라는 슬로건으로 출시된 러닝화 바지의 콘셉트에 맞게 개최되는 이번 이벤트는 육상의 꽃인 ‘트랙 경기’를 팀 대항전에 접목해 색다른 경험을 제공할 것으로 기대된다.

이벤트에는 총 40개팀(팀당 남녀 각 4명씩 총 8명)이 스피드 레이스 3.2K(팀 400M 8인 계주)와 스피드게임(퀴즈와 스피드를 겨루는 게임)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이벤트 참가자 전원에게는 크루 커스텀 티셔츠가 증정된다. 또 대회당일 현장도착 선착순 100명에게 2015년 뉴발란스 하프마라톤 무료참가권 및 바지를 경기화로 착화할 수 있는 기회를 준다. 이벤트 접수는 20일(월)부터 26일(일)까지이며, 28일 참가팀을 발표한다. 참가비용은 1인당 1만원. 소속팀이 없는 참가희망자는 페이스북 커뮤니티(https://www.facebook.com/groups/nbkorea.running/)를 통해 함께 할 크루들을 자유롭게 결성할 수 있다.

최현길 기자 choihg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