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진아 야심곡 ‘진진자라’ 16일 정오 공개

입력 2015-07-16 10:37: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가수 태진아가 2015년 여름을 강타할 신곡 ‘진진자라’를 16일 공개한다.

태진아는 16일 정오 각종 음원 사이트와 오프라인 매장을 통해 타이틀곡 ‘진진자라’를 포함해 10여 곡이 수록된 새 음반 ‘진진자라’를 발표한다.

앞서 공개된 앨범 재킷에는 선글라스에 블랙 정장을 입고 노래하는 경쾌한 태진아의 모습이 담겨 가요계의 관심이 집중된 바 있다.

이번에 공개되는 타이틀곡 ‘진진자라’는 어깨춤이 절로 나오는 신나는 리듬과 쉽게 따라 부를 수 있는 멜로디, 아름다운 가사까지 고루 갖춰 남녀노소 친근하게 즐길 수 있는 곡이다.

특히 사랑하는 사람, 부모님, 친구 등 ‘누구나’를 지칭하는 ‘진진자라’는 이루 작사, 태진아 작곡의 곡으로 2004년 태진아-이루 부자가 함께 작업해 가요계에 돌풍을 일으켰던 히트곡 ‘동반자’ 이후 또다시 열풍을 재현할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또한 이번 앨범에는 신예 작사 작곡가인 금열의 구성진 멜로디와 가사에 태진아의 허스키한 창법과 어우러진 ‘백두대간 이화령고개’과 김자옥이 생전 나레이션을 한 곡인 ‘정’과 ‘노부부의 노래’, ‘당신의 눈물’ 등 언제나 편안하게 들을 수 있는 태진아의 주옥 같은 노래들이 함께 수록됐다.

한편 태진아는 16일 정오 새 음반 ‘진진자라’를 발표한 뒤 각종 방송, 라디오, 공연 등을 통해 본격적인 활동에 나설 예정이다.

동아닷컴 최현정 기자 gagnra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