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레이지본, 용감한형제 美진출곡 ‘캐시머니’ 셀프홍보

입력 2015-07-16 10:50: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레이지본이 용감한형제 미국진출 곡 '캐시머니(Krayzie Bone)' 앨범 표지를 직접 공개하며 홍보에 나섰다.

본 덩스 앤 하모니 멤버 크레이지본은 최근 자신의 SNS에 "Back to work! Poetic hustle don't stop!!!(일 하는 중 가사 쓰는 열정이 멈추지 않는다.)"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은 '캐시머니'를 뜻 하듯 명품 시계를 바탕으로 그위에 "Cash Money - YG featuring Krayzie Bone (Produced by Brave Brother)" 라고 쓰여 있다.

용감한형제 프로듀싱한 YG의 신곡 '캐시머니'는 미국 현지시간 15일 오후 9시 공개 예정이며, 미국 유명 힙합그룹 본 덩스 앤 하모니(Bone Thugs-N-Harmony)의 멤버 크레이지 본(Krayzie Bone)이 피처링으로 참여했다.

크레이지본은 독특한 랩 스타일로 미국 힙합계에 돌풍을 일으킨 그룹 본 덩스 앤 하모니의 멤버다. '스타카토랩'으로 불리는 빠른 랩을 다른 가수들에게도 영향을 미쳤으며 그래미상을 받기도 했다.

현재 미국에 체류 중인 용감한 형제는 YG, 크레이지본에 이어 미국 뮤지션들의 러브콜을 받아 음악적 교류에 대한 협의를 진행 중이다.


동아닷컴 최현정 기자 gagnra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