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핑크 '리멤버' 쇼케이스 D-Day, 신곡 티저 영상 다시 보니…

입력 2015-07-16 12:21: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에이핑크 '리멤버' 쇼케이스 D-Day, 청순 걸그룹 에이핑크 티저 영상 다시 보니

컴백을 앞둔 청순 걸그룹 에이핑크(Apink)가 신곡 티저 영상이 다시금 화제다.

13일 소속사 에이큐브엔터테인먼트는 에이핑크의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정규 2집 ‘핑크 메모리’(PINK MEMORY) 타이틀곡 ‘리멤버’(Remember)의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게재했다.

공개된 티저 영상 속 에이핑크 멤버들(박초롱, 윤보미, 정은지, 손나은, 김남주, 오하영)은 석양이 지는 바다와, 꽃밭, 요트를 배경으로 에이핑크 특유의 청순한 매력을 발산하고 있다.

걸그룹 대전 속 수많은 걸그룹들이 섹시와 노출을 콘셉트로 잡는 상황에서 청순미를 강조한 에이핑크의 콘셉트는 주목할 만하다. 영상의 배경음악으로 사용된 타이틀곡 ‘리멤버’의 밝고 경쾌한 리듬도 귀를 잡아끈다.

에이핑크의 컴백은 지난해 11월 ‘러브’(Luv) 이후 8개월 만이며 정규 앨범 발매는 2012년 5월 발표한 정규 1집 ‘위나네(UNE ANNEE)’ 이후 약 3년 만이다.

한편 에이핑크는 오늘(16일) 쇼케이스를 열고 정규 2집 ‘핑크 메모리(PINK MEMORY)’로 팬들 곁을 찾는다.

사진= 에이핑크 '리멤버' 티저 캡처, 에이핑크 '리멤버' 에이핑크 '리멤버' 에이핑크 '리멤버'

동아닷컴 온라인뉴스팀 기사제보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