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밤선비’ 이유비, 이준기 ‘촉촉한 인공호흡’ 비하인드 컷 공개

입력 2015-07-16 11:28: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밤선비’ 이유비, 이준기 ‘촉촉한 인공호흡’ 비하인드 컷 공개

‘밤선비’ 이유비와 이준기의 ‘인공호흡’ 장면이 시청자들을 ‘심쿵’하게 한 가운데 두 사람의 열연으로 인해 완성된 ‘인공호흡’ 장면의 비하인드 스틸이 공개됐다.

공개된 비하인드 스틸은 방송 직후 시청자들의 설렘을 자극한 ‘촉촉 인공호흡’ 신의 촬영 전후 모습으로, ‘밤선비’ 이유비, 이준기의 입수 투혼이 돋보인다.

특히 이준기는 파트너인 이유비를 향한 특급 매너를 뽐내 훈훈함을 자아냈다. 이준기는 먼저 입수해 온도를 체크하는 이유비를 위한 세심한 배려를 했다. 그는 성큼성큼 계곡으로 들어가 위치를 체크하고, 리허설을 하는 등 연기열정을 보였다.

이어 이준기는 물에 젖은 이유비를 위해 손에 따뜻한 물을 받아 살포시 물을 끼얹는 등 여심을 자극하는 매너남의 면모를 드러냈다.

‘밤선비’ 제작진은 “이준기와 이유비의 열연과 활기찬 에너지로 인해 설렘을 자극하는 장면이 탄생할 수 있었다. 열정적으로 촬영에 임해준 배우들과 스태프에게 큰 감사 인사를 전한다”고 말했다. 이어 “현장에서 뿜어져 나오는 이준기-이유비의 케미가 방송에서도 잘 드러나 설렘을 자극하고 있다. 앞으로 두 사람이 만들어 낼 설렘 폭발 장면들에 많은 기대와 관심 부탁 드린다“고 덧붙였다.

첫 방송부터 MBC 최고의 화제작이었던 ‘해를 품은 달’을 잇는 올 여름 단 하나의 판타지 멜로의 향취를 제대로 풍겨낸 ‘밤선비’ 4회는 오늘(16일) 밤 10시에 방송된다.

사진│콘텐츠K, 밤선비 이유비 이준기 밤선비 이유비 이준기

동아닷컴 온라인뉴스팀 기사제보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