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포영화 ‘인시디어스3’ 스페셜 포스터 공개…등골이 오싹

입력 2015-07-17 09:58: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영화 ‘인시디어스3’의 스페셜 포스터가 공개됐다.

‘인시디어스 3’는 죽은 엄마에 대한 그리움이 불러온 알 수 없는 존재들로부터 목숨을 위협받는 한 소녀에 얽힌 비밀을 그려낸 호러 스릴러.

공개된 스페셜 포스터 3종은 영화 속 공포의 순간을 절묘하게 포착하고 있어 눈길을 끈다. 공포에 사로잡혀 얼어 붙은 주인공 퀸의 뒤로 그녀를 지켜보고 있는 흐릿한 악령의 모습은 가장 안전해야 할 장소인 집이 공포의 장소가 되는 ‘인시디어스’ 시리즈만의 숨막히는 공포를 극명하게 드러내며 이어질 상황에 대한 상상력을 자극, 보는 이들의 심장을 조인다.

특히, 공포에 사로잡힌 표정으로 무언가를 응시하고 있는 퀸의 표정은 ‘눈조차 깜박일 수 없다’는 카피와 절묘하게 어우러져 영화의 극한 공포를 실감케 한다. 뿐만 아니라, 다리를 다쳐 위험에서 도망칠 수 없는 퀸의 상황까지 더해져 영화를 본 관객들에게는 마치 영화를 보고 있는 듯 손에 땀을 쥐는 스릴과 살아있는 공포를 선사할 것이다.

전세계 박스오피스를 뜨겁게 장식하며 명불허전 최고의 호러 시리즈임을 입증한 데 이어, 국내에서도 흥행 열기가 뜨거운 ‘인시디어스 3’는 명품 호러 시리즈의 독보적인 존재감을 확인하며 절찬리 상영 중이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