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16일 소속사 스타쉽엔터테인먼트 공식 트위터에는 "'매드클라운이 몬스타엑스 '주헌'과 함께한 털어 스페셜 영상이 공개되었습니다. 지금 바로 감상하세요! 심장 털러고고"라는 글과 함께 '털어'의 스페셜 클립이 게재되었다.
영상 속 매드클라운과 주헌은 미니멀한 공간에서 엠프를 뒤로한 채 카리스마 넘치는 랩핑을 선보이고 있다.
앞서 공개된 주헌과 매드클라운의 '털어'는 국내 최대 음원사이트 중 하나인 엠넷닷컴과 올레뮤직에서 1위를 차지하는 등 컴백대란 속에 인기몰이중이다.
주헌과 매드클라운이 의기투합한 '털어'는 효린, 매드클라운, 장현승, 언터처블등에 참여하며 최고의 주가를 올리고 있는 'YE-YO!'가 프로듀싱을 맡았다.
경쾌하지만 가볍지 않은 트랩 비트 위에 중독성 강한 아라비안 리드 그리고 YE-YO!만의 독창적인 EDM 트랩 사운드가 더해져, 차별화 된 사운드를 만들어냈다.
여기에 매드클라운과 주헌이 주고받는 강렬한 래핑이 어우러지며 웰메이드 힙합넘버를 완성시켰다. 또한 자켓 아트워크는 세계적인 비쥬얼 아티스트 권민아(MINA KWON)가 참여해서 더욱 화제를 모았다.
한편 주헌과 매드클라운은 방송과 화보 등 다양한 방면에서 활발한 활동중이다.
동아닷컴 최현정 기자 gagnra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