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소(EXO), 수호·백현·첸 내추럴 화보 공개 ‘비글비글’

입력 2015-07-17 10:12: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엑소(EXO)의 수호, 백현, 첸이 무대 위 카리스마와는 상반되는 내추럴한 화보를 촬영했다.

수호, 백현, 첸은 최근 앳스타일(@star1) 2015년 8월호를 통해 공개되는 화보 및 인터뷰를 진행했다.

"꿈꾸는 엑소의 미래가 있냐"는 질문에 백현은 "친구처럼 가족처럼 오래오래 잘 지냈으면 좋겠다"며 "나중에 나이가 들면 한 동네에 다 같이 살면서 주기적으로 모여 식사도 하고 파티도 하고 싶다"고 대답했다. 덧붙여 "아 생각만 해도 행복하네요"라며 멤버들에 대한 무한 애정을 드러내기도 했다.


수호는 리더로서 팀을 단합시키는 본인만의 노하우로 "대화를 많이 하려 한다"며 "멤버들과 사소한 것부터 편하게 많이 이야기한다"고 털어놨다. 또 첸은 "엑소 멤버들이 하나둘 연기에 도전하고 있는데 연기에 도전할 생각은 없냐"는 질문에 "당연히 있다"며 "시켜만 주시면 정말 열심히 할 거다"라고 멋진 포부를 보였다.

한편 7월20일 발매되는 앳스타일 8월호에서 수호, 백현, 첸은 ‘비글비글’이라는 콘셉트의 화보를 촬영했으며, 이번 8월호에서는 멤버들의 팀워크 비결과 공항 패션 등에 대한 솔직한 이야기를 만날 수 있다.

동아닷컴 장경국 기자 lovewith@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 앳스타일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