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영순, “故정주영 회장집에 초대받았는데…” 깜짝

입력 2015-07-17 10:25: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심영순이 재벌가 요리 선생이었던 시절을 회상했다.

심영순은 16일 방송된 KBS 2TV ‘해피투게더 시즌3’ 여름 스페셜 야간매점 2탄 셰프 특집 2부에서 재벌가 며느리 요리수업 비화를 전했다.

이날 박미선은 심영순에게 “옥수동 심영순으로 유명하다. 정주영 전 회장 며느리와 고현정, 이부진 등의 요리선생님이었는데 그런 말을 잘 안 하더라”고 말했다.

이에 심영순은 “그런 이야기를 뭣하러 하냐”며 “오히려 재벌가 며느리들에게 많이 배웠다. 정말 검소하다. 겨울에 빨간고추 하나가 200원이라고 하면 난 그냥 사는데 그들은 뭐가 그렇게 비싸냐고 하더라. 그들이 검소한 걸 오히려 내가 배웠다”고 밝혔다.

이어 심영순은 “예전에 내가 양장을 입으면 모양새가 났다. 재벌가 며느리가 너무 멋있다고 하기에 3만5000원이라고 했더니 오히려 5000원짜리 원피스 10벌을 가지고 나오더라. 그만큼 검소하다. 삼양라면 회장님 댁 며느리였다”고 말해 눈길을 끌었다.

또 故정주영 회장 생전 현대 가의 초대를 받은 적이 있다는 심영순은 “쇠 걸이에 한판 하나 올려놨다. 거기에 색동 보자기를 감싸면 파티 테이블이 되는 거다”라고 말했다.

이에 MC들이 “재벌 이야기를 막 해도 되나?”라고 우려하자 심영순은 “내 얘기는 믿거나 말거나”라고 일축해 웃음을 줬다.

한편 이날 ‘해피투게더3’ 셰프특집에는 심영순, 이연복, 샘킴, 이욱정 PD, 정엽, 승희가 출연했다.

사진|KBS 2TV ‘해피투게더3’ 방송 캡처

동아닷컴 온라인뉴스팀 기사제보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