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영석 PD, 새 예능 ‘신서유기’ 확정 ‘1박2일’ 팀 재결성 될까?

입력 2015-07-17 10:44: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강호동 나영석 PD 신서유기’

나영석 PD가 신서유기로 새로운 도전에 나설 예정이다.

tvN은 16일 오후 “나영석 PD가 ‘꽃보다’ 시리즈, ‘삼시세끼’에 이어 새로운 도전에 나선다. 올 가을, 인터넷 콘텐츠 ‘신서유기(가제)’를 통해 새로운 형태의 예능 프로그램을 선보인다”고 전했다.

이어 “현재 강호동, 이승기가 출연을 확정지었으며, 이수근, 은지원과 출연 가능성을 협의 중”이라고 말했다.

제작진은 “강호동, 이승기 씨와 오랜 기간 만남을 가지며 새로운 형태의 프로그램, 새로운 도전 등에 대해 이야기를 나누어 왔다. TV 방송이 아닌 인터넷으로 공개되는 새로운 형태의 ‘인터넷 디지털 콘텐츠’를 만들기로 의기투합했다”고 전했다.

‘신서유기’는 야외에서 진행되는 예능 프로그램으로, 콘셉트와 플랫폼을 비롯한 구체적인 내용은 기획 단계에 있다. 제작진은 “인터넷을 통해 언제, 어디에서, 어떻게 공개할지 등 세부 사항을 논의 중이다. 4명의 멤버 이외에 다른 멤버의 합류는 없을 것”이라고 설명했다.

앞서 강호동의 소속사 SM C&C 관계자는 “강호동과 나영석 PD가 최근 만남을 가지면서 새 예능 프로그램을 함께 하기로 했다”고 전했다.

강호동과 나영석 PD의 재회만으로도 충분한 화제가 되고 있다. 바로 두 사람은 KBS2 ‘해피선데이-1박 2일’를 국민 예능의 반열에 올려놓으며 전성기의 기틀을 마련했다.

하지만 지난 2011년 탈세 혐의로 논란이 됐던 강호동 역시 의혹이 제기되자마자 출연 중인 모든 방송에서 하차했고, ‘당분간 연예계를 떠나겠다’는 결정을 내리면서 두 사람은 잠시 동떨어지게 됐다.

그간 나영석 PD는 “’1박 2일’ 멤버들과 만남을 가지면서 우정을 돈독히 한다”고 밝힌 바 있다. 강호동과 언제든지 뭉칠 의사를 표명했던 그는 최근 만남에서 새 예능프로그램을 하기로 입을 모았다.

‘강호동 나영석 PD 신서유기’ ‘강호동 나영석 PD 신서유기’ ‘강호동 나영석 PD 신서유기’ ‘강호동 나영석 PD 신서유기’

동아닷컴 온라인뉴스팀 / 기사제보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