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핑크 공식 SNS에는 팬들을 위해 준비한 선물을 들고 있는 멤버들의 인증샷이 17일 공개됐다.
인증샷은 “남주와 하영이가 가장 좋아하는 녹차 맛! 어때유 맛있쥬?! 더위가 팝팝 날라가쥬?!”라는 멘트와 함께 에이핑크 멤버들이 아이스크림을 들고 찍은 사진을 게재하였다.
에이핑크는 음악프로그램 첫 방송인 17일 KBS2 ‘뮤직뱅크’에서 ‘Remember’의 방송 첫 무대를 보기 위해 모인 에이핑크 팬들을 위해 역으로 선물을 직접 준비했다.
무더운 여름이기도 한 이번 에이핑크 활동기간 때문에 팬들은 땡볕에서 에이핑크를 기다리는 것이 대부분인데, 그런 팬들을 위해 에이핑크는 나뚜루 POP 컵 아이스크림 400개와 쿨팩, 그리고 에이핑크 부채를 선물로 나누어 주었다.
평소 팬바보로 소문난 에이핑크는 지금까지 공식 활동때 마다 피자, 김밥, 주먹밥, 컵케익 등 식사를 해결할 메뉴부터 핫팩, 쿨팩, 부채 등 더위와 추위를 해결할 소품까지 다양한 역조공을 이어왔다.
또한 활동 기간이 아닐 때는 팬미팅부터 발렌타인데이 직접 만든 초콜렛 이벤트, 에이핑크 생일 맞이 봉사활동 등으로 팬들에게 감사의 뜻을 전했다.
한편 에이핑크는 22일 칸카라 글로벌에서 주관하는 텐센트 K.Live에 출연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