래퍼 아웃사이더-타이미, 특별한 와인 이벤트 ‘와인파인쇼’ 참석

입력 2015-07-17 14:43: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래퍼 아웃사이더와 타이미가 ‘제 1회 와인파인쇼’에 참석한다.

사단법인 한국소믈리에협회 와인홍보대사로 활동 중인 아웃사이더와 싱글 ‘사랑은’을 통해 반전 매력을 선보이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타이미가 국내 최초의 와인 테이스팅 & 토크쇼 ‘제 1회 와인파인쇼(WINE FINE SHOW VOL. 1)’에 참석해 국내 최고의 와인 소믈리에들과 함께 와인 시음회 및 토크쇼를 진행할 예정이다.

‘와인파인쇼’는 와인홍보마케팅 기업인 ‘더플러스컴퍼니’에서 주최하는 이벤트로 매 회 색다른 주제로 진행될 예정이며, 홍재경(현대카드퍼플라운지대표이사), 상민규(한국소믈리에협회회장), 유영진(쉐라톤워커힐), 박현진(두가헌대표이사), 이윤희(셰프스노트) 등 국내 최고의 소믈리에들로 구성된 소믈리에 심사단과 연예인 심사단이 함께 진행하는 ‘WINE FINE TASTING’과 ‘WINE FINE TALK’를 통해 와인을 더욱 널리 알리기 위한 국내 최초의 와인 테이스팅 & 토크쇼이다.

이에 ‘제 1회 와인파인쇼’의 테마인 ‘여름을 즐길 시원한 베스트 화이트 와인 초이스’에서는 시원하고 상큼한 상큼한 화이트 와인과 젊은층에서 큰 사랑을 받고 있는 ‘힙합’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와인을 더욱 널리 알릴 수 있도록 속사포 래퍼 아웃사이더와 다양한 매력을 보여주고 있는 여성 래퍼 타이미를 연예인 심사단으로 선정했다.

연예인 심사단으로 선정된 아웃사이더와 타이미는 국내 최고의 소믈리에, 와인 애호가들과 함께 ‘WINE FINE TASTING’을 통해 선정된 와인과 국내에 수입되는 다양한 와인을 바탕으로 매 회 색다른 주제로 진행되는 토크쇼 ‘WINE FINE TALK’에 참석해 와인의 매력과 마시는 법 등 와인에 관련된 이야기를 나누며 ‘제 1회 와인파인쇼’를 찾은 관람객들과 즐거운 시간을 가질 계획이다.

또한 와인홍보대사로 활동하며 ‘2015 서울국제와인&주류박람회’에 참석해 와인 테이스팅 서비스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 경험이 있는 아웃사이더는 연예인 심사단으로 참석하는 타이미, 와인 애호 셀러브리티들과 함께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으로 ‘제 1회 와인파인쇼’는 와인 애호가들의 높은 반응을 이끌 것으로 기대된다.

아싸커뮤니케이션의 한 관계자는 “(사)한국소믈리에협회의 와인홍보대사로 활동 중인 아웃사이더와 래퍼 타이미가 ‘제 1회 와인파인쇼’에 참석할 예정이다. 아웃사이더는 물론 타이미 또한 평소 와인에 관심을 가지고 있었던 만큼, 이번 행사를 통해 소비자들과 가까운 자리에서 소통하며 와인을 더욱 널리 알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 아웃사이더와 타이미가 참석하는 ‘제 1회 와인파인쇼’는 물론 래퍼 아웃사이더와 타이미에게도 많은 관심과 성원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래퍼 아웃사이더와 타이미는 국내 최초의 와인 테이스팅 & 토크쇼인 ‘와인파인쇼’의 연예인 심사단으로 선정되었으며, ‘제 1회 와인파인쇼’를 통해 와인 소비자들과 더욱 가까이에서 소통할 예정이다.

동아닷컴 장경국 기자 lovewith@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아싸커뮤니케이션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