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시세끼’ 최지우, 게스트로 등장… 옥순봉의 여름밤은?

입력 2015-07-17 14:56: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삼시세끼’에 최지우가 게스트로 등장해 이서진과 ‘아웅다웅 케미’를 선보일 예정이다.

tvN ‘삼시세끼’ 측은 17일 공식 SNS 계정을 통해 “또 다른 식구: 오빠. 꽃다발 없어요?/ 서진: .../ 또 다른 식구 지우와 함께 하는 유쾌한 옥순봉 여름밤 이야기”라는 글과 함께 촬영 현장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최지우는 오랜만의 옥순봉 방문에 즐거워하는 모습이다. 이서진과 마주 서서 환한 미소를 지어 보이기도 하고, 옥순봉 식구들과 함께 식사 재료를 준비하며 유쾌한 분위기를 자아내고 있다. 이에, 최지우가 오랜만에 재회한 이서진-옥택연과 어떠한 재미를 선사할지 기대감이 커지고 있는 상황.

한편 최지우는 이날 방송되는 ‘삼시세끼 정선편 시즌2’ 10회에 게스트로 출연한다는 소식을 전해 화제를 모았던 바 있다. 최지우는 시즌1 당시 옥순봉을 방문해 애교 많고 소탈한 모습과 떠나기 직전까지 김치를 담그는 등 성실한 모습으로 많은 사랑을 받았다. 또한 이서진과는 ‘꽃보다 할배 그리스 편’에도 함께 출연하며 때로는 다정한 모습으로, 때로는 티격태격 하는 모습으로 웃음을 유발했다.

한편 최지우가 게스트로 출연하는 tvN ‘삼시세끼 정선편 시즌2’ 10회는 오늘(17일) 밤 9시 45분에 방송된다.

‘삼시세끼’ 최지우, ‘삼시세끼’ 최지우, ‘삼시세끼’ 최지우,
동아닷컴 온라인뉴스팀 / 기사제보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