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 인사이드’ 메인 예고편…한효주와 21인의 우진 ‘특급 캐스팅’

입력 2015-07-21 10:22: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영화 ‘뷰티 인사이드’ 속 ‘우진’과 ‘이수’(한효주)의 가슴 설레는 판타지 로맨스를 담은 메인 예고편이 공개됐다.

‘뷰티 인사이드’는 자고 일어나면 다른 사람의 모습으로 변하는 남자와 그를 사랑하는 여자의 단 하나뿐인 가슴 설레는 판타지 로맨스 영화.

이번에 공개된 메인 예고편에서는 김대명부터 도지한, 배성우, 박신혜, 이범수, 박서준, 김상호, 천우희, 우에노 주리, 이재준, 김민재, 이현우, 조달환, 이진욱, 홍다미, 서강준, 김희원, 이동욱, 고아성, 김주혁, 유연석까지 ‘우진’을 연기한 수많은 배우들의 모습에서 매일 자고 일어나면 바뀌는 독특한 설정을 한 눈에 확인할 수 있다. ‘이수’에게 첫 눈에 반하고, 사랑을 시작하는 두 사람의 모습은 보기만 해도 가슴이 두근거리는 감성을 불러일으킨다.

하지만 여기에 더해진 “당신은 사랑할 수 있나요?”라는 카피와 “사랑이 모든 것을 해결해 줄 것 같지만, 모든 걸 망치기도 한다”라는 ‘우진’의 내레이션은 매일 변하는 연인과의 사랑이 순탄치만은 않을 것이라는 것을 암시했다. 과연 두 사람의 사랑이 이루어질 수 있을지에 대한 호기심을 고조시킨다.

또한, 탁월한 감각을 지닌 백감독이 선사하는 감각적인 영상미가 매번 모습이 변하는 ‘우진’과 ‘이수’의 사랑을 자연스럽고 아름답게 표현하고 있어 지금까지 보지 못한 독보적인 감성과 분위기를 자아낸다. 영화는 8월 20일 개봉 예정.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