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방신기, 스페셜 앨범 MV 공개… 친구들과 스태프 함께 출연

입력 2015-07-21 10:33: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동방신기의 스페셜 앨범 ‘RISE AS GOD’의 더블 타이틀 곡 뮤직비디오가 공개됐다.

SM엔터테인먼트는 동방신기가 지난 20일 저녁 유튜브 SMTOWN 채널 등을 통해 이번 스페셜 앨범의 더블 타이틀 곡인 유노윤호의 ‘샴페인(Champagne)’과 최강창민의 ‘Rise As One’ 뮤직비디오를 동시에 오픈, 멤버별 개성이 담긴 음악만큼이나 각기 다른 스타일의 뮤직비디오로 글로벌 음악 팬들의 뜨거운 호응을 얻고 있다고 21일 밝혔다.

홍원기 감독이 연출한 유노윤호의 ‘샴페인’ 뮤직비디오(https://youtu.be/EQQajFf6IYQ)는 펑키한 비트와 힙합 그루브의 신나는 댄스곡과 잘 어우러지는 화려한 영상이 시선을 사로잡는 동시에 다양한 스타일을 선보인 유노윤호의 다채로운 매력이 보는 재미를 배가시킴은 물론, 군 입대 전 마지막 뮤직비디오인 만큼 유노윤호의 친구들과 스태프들이 직접 출연해 특별함을 더했다.

또한 김종권 감독이 연출한 최강창민의 ‘Rise As One’ 뮤직비디오(https://youtu.be/BziPov944O4)는 힘든 시간을 이겨내고 진정한 아티스트로 거듭나는 스토리를 다룬 곡의 가사에 맞춰, 영상에 등장하는 아이들이 점점 더 큰 빛을 따라가 넓은 세상으로 나아가는 성장 과정을 담았으며, 동방신기를 상징하는 나비가 긴 시간을 거쳐 아름답게 날아오르는 모습을 표현하는 등 감각적이고 세련된 영상미가 최강창민 특유의 고음역대보컬이 돋보이는 멜로디와 조화를 이뤄 시선을 사로잡는다.

한편, 동방신기의 스페셜 앨범 ‘RISE AS GOD’은 지난 20일 발매됐다.

동아닷컴 장경국 기자 lovewith@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SM엔터테인먼트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