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항공 ‘22회 여행사진 공모전’ 작품 접수

입력 2015-07-21 17:30: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대한항공은 25일부터 9월 1일까지 2015년도 ‘제 22회 대한항공 여행사진 공모전’ 작품 접수를 진행한다.

‘대한항공 여행사진 공모전’은 본상과 특별상 부문으로 나눠어 진행한다. 본상은 여행의 아름다운 추억을 담은 작품을 대상으로 하며, 특별상은 여행지 배경과 촬영자 본인의 조화가 돋보이는 셀피(Selfie) 작품을 공모한다.

22주년을 맞은 이번 공모전에서는 적극적인 참여 유도를 통한 고객 중심형 공모전으로 발돋움하고자 ‘사진공모전 공식 서포터즈’를 운영한다. 수상자 시상만 진행하던 기존 시상식에 ‘토크 콘서트’를 가미한 ‘칼 포토 페스티발’(KAL PHOTO FESTIVAL)을 개최할 예정이다. 관람객 저변 확대를 위해 부스테이너를 활용한 이동형 갤러리 사진 전시회도 함께 진행한다.

여행과 사진을 좋아하는 내·외국인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즐겁고 아름다운 여행의 추억을 담은 작품 중 국내외 미 발표작에 한해 출품 가능하다.

대한항공은 대상 1명에게 국제선 프레스티지석 왕복 항공권 2매와 국내선 일반석 왕복 항공권 2매를 증정하는 등 수상자들에게 상패와 항공권을 수여한다. 또한 특별상 수상자 10명에게도 소정의 상품을 수여할 예정이다. 시상식은 10월 8일 서울시 삼성동 코엑스에서 열린다.

스포츠동아 김재범 전문기자 oldfiel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