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피니트 월드투어 콘서트 트레일러 공개…7명의 전사들

입력 2015-07-22 10:34: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그룹 인피니트가 두 번째 월드투어 콘서트 트레일러를 공개했다.

울림엔터테인먼트는 22일 자정 오는 8월 8일과 9일 양일간 열리는 인피니트의 두 번째 월드투어 '인피니트 이펙트(INFINITE EFFECT)'의 트레일러를 공식 유튜브 채널에 게재했다.

이날 공개된 영상 속에는 비장함을 들려주는 음악과 함께 미지의 문을 열고 천상과 지옥의 경계로 들어서는 인피니트 멤버들의 모습과 그리고 문을 열었을 때 보게 되는 광경들이 담겼다.

또한 마치 지하세계를 손아귀에서 쥐락펴락하는 7명의 전사들의 모습, 반대로 몽환적인 천상의 남자로 변신한 순백의 순수한 모습으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특히 인피니트는 독특한 콘셉트와 차별화된 콘텐츠로 승부수를 던졌다. 강렬하면서도 카리스마 넘치는 모습을 통해 새로운 매력을 과시했고, 압도적인 영상미의 티저 영상으로 인해 콘서트에 대한 기대감이 한층 배가되고 있다.

이번 공연은 2년 만에 펼쳐지는 두 번째 월드투어 콘서트로 지난 3일 티켓 예매 시작과 동시에 콘서트 티켓을 구하고자 하는 수많은 국내외 팬들의 접속자들이 동시에 무려 33만 명이 몰리며 예매 사이트의 서버가 다운되는 것은 물론 10분 만에 전석이 매진되는 기염을 토했다.

한편 인피니트의 두 번째 월드투어 콘서트는 오는 8월 8일부터 9일까지 양일간 올림픽공원 내 체조경기장에서 개최된다.

동아닷컴 최현정 기자 gagnra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