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텔라 ‘떨려요’ 뮤직비디오 차트 1위…섹시 끝판왕 위엄

입력 2015-07-22 10:46: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스텔라의 신곡 '떨려요(vibrato)'의 뮤직비디오가 음원사이트 뮤직비디오 차트 1위를 달성 했다.

특히 스텔라는 지난해 발표한 첫 미니앨범 타이틀 곡 '마리오네트 (marionette)' 뮤직비디오도 역주행에 송공하며 차트에 진입시키는 기염을 토했다.

20일 공개된 스텔라의 여섯 번째 싱글 '떨려요'는 이미 티저이미지를 통해 옆트임 의상에 끈 팬티 노출로 '섹시 끝판왕' 수식어를 얻은 바 있다.

이러한 기대감은 신곡에까지 이어져 쇼케이스 이후 줄곧 포털사이트 검색어 상위권을 차지하고 있는 중이다.

뮤직비디오는 샤이니, EXID 등의 뮤직비디오 감독으로 유명한 디지페디가 작업했으며, 쇼케이스에 전시된 상품처럼 몰개성하고 대상화된 여자 아이돌을 관음하는 대중에 자유를 갈망하는 스텔라의 모습을 담았다.

스텔라 소속사 디엔터테인먼트파스칼 측은 "뮤직비디오 차트 1등은 예상못했다. 더구나 작년에 발표한 '마리오네트'의 뮤직비디오가 역주행 할거라곤 더욱더 예상 못했다"라며 "음원차트 또한 발매후 3일만에 진입해 더욱 기쁘다. 차트 순위 공약을 준비 중이니 기대해달라"라고 말을 전했다.

한편 스텔라는 22일 MBC MUSIC‘쇼 챔피언'을 출연 하며 활발한 활동을 할 예정이다.

동아닷컴 최현정 기자 gagnra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