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아라 지연 근황 공개, 이동건과 열애 후 ‘더욱 물오른 미모’

입력 2015-07-22 11:21: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티아라 지연 근황이 공개됐다.

티아라 지연이 8월 첫째주 컴백을 공개한 후 타이틀곡에 대해서도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타이틀곡은 최고의 주가를 달리고 있는 작곡가 용감한형제와 신사동호랭이의 곡으로 경합을 벌였다.

최고의 작곡가 2명의 음악 중 고심 끝에 최종적으로 용감한형제 ‘완전 미쳤네’가 티아라 타이틀곡으로 결정됐다. 작곡가 용감한형제는 지난 효민 솔로 데뷔 곡 ‘NICE BODY(나이스바디)’로 호흡을 맞춘 적은 있지만 용감한형제와 티아라 6명 멤버가 함께한 작업은 이번이 처음이라 어떠한 곡이 탄생할지 기대를 모으고 있다.

또한 의상 피팅 중인 지연의 사진을 공개하며 마린룩 콘셉트로 컴백을 할지 궁금증을 일으키고 있다.

작곡가 신사동 호랭이는 ‘Bo Peep Bo Peep(보핍보핍)’, ‘Roly-Poly(롤리폴리)’, ‘Lovey-Dovey(러비더비)’, ‘Sexy Love(섹시러브)’, ‘Sugar Free(슈가프리)’등 티아라와 수많은 작업과 수많은 히트곡을 탄생시킨 장본인이다.

용감한형제와 이번 타이틀 곡으로 경합했던 신사동호랭이의 ‘1,2,3(원투쓰리)’는 티아라의 중국 앨범에 실릴 예정이다.

‘완전 미쳤네’는 브라스 사운드가 돋보이는 펑키한 댄스곡으로 신나고 재미있는 그리고 무더운 여름을 시원하게 만들어줄 쿨한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티아라는 약 1년만에 완전체로 컴백한다.

동아닷컴 이슬비 기자 misty8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엠비케이엔터테인먼트 제공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