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탐정 코난’ 괴도 키드 vs 코난, 두 천재의 대결 영상 공개

입력 2015-07-22 11:36: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영화 ‘명탐정 코난 : 화염의 해바라기’의 특별 영상이 공개됐다.

세계적인 명화, 고흐의 ‘해바라기’를 표적으로 한 괴도 키드와 이를 사수해야 하는 명탐정 코난, 두 천재의 불꽃 대결을 그린 아트 미스터리 ‘명탐정 코난 : 화염의 해바라기’.

영화 측은 22일 코난과 괴도 키드의 숨 막히는 불꽃 대결을 담은 특별 영상을 선보였다. 이번 영상은 뉴욕 최대의 미술품 경매장에 대표적인 인상파 화가, 빈센트 반 고흐의 명화 ‘해바라기’가 소개되면서 시작한다. 그 순간 어디선가 키드의 예고장이 경매장에 도착한다. 이어 바람처럼 나타난 괴도 키드는 그림을 접수하겠다는 선전포고를 한다.

코난은 이제껏 거대 보석만을 쫓았던 행보와 다른 키드의 범행에 의구심을 느낀다. 하지만 괴도 키드는 보란 듯이 ‘해바라기’를 차지하기 위해 자신의 뒤를 쫓는 사람들을 유린하며 경매장을 순식간에 쑥대밭으로 만들어버린다. 코난은 사람들의 목숨까지 위협하는 키드의 행태에 의심을 품으며 끝까지 추적을 멈추지 않는다.

드디어 마주하게 된 명탐정 코난과 괴도 키드. 두 천재의 승부를 예측할 수 없는 불꽃 대결이 시작된다. 명화 ‘해바라기’를 둘러싼 명탐정 코난과 괴도 키드, 두 천재의 쫓고 쫓기는 대결 영상은 영화 속에서 펼쳐질 화려한 액션과 거대한 스케일에 대한 호기심을 자극하며 시선을 사로잡는다. 또한 고흐의 ‘해바라기’를 소재로, 역사적 사실과 영화적 허구를 완벽하게 조합하여 탄생한 새로운 스토리에 대한 궁금증을 증폭시킨다. 영화는 8월 5일 개봉 예정.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