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1A4, 완전체 셀프 영상 공개… 컴백 ‘초읽기’

입력 2015-07-23 10:26: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1년 만에 완전체로 컴백을 앞둔 B1A4(비원에이포)가 유쾌하면서도 장난기 가득한 일상 생활 모습을 선보였다.

B1A4는 No.1음악 사이트 멜론(www.melon.com)의신개념 아티스트-팬 소통 서비스인 ‘아티스트 플러스’ 채널을 통해 최근 근황이 담긴 셀프 영상을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된 B1A4 영상은 ‘BABA B1A4’의 세 번째 에피소드로 청주 공연장에서의 모습을 담았다. 이동중인 차 안에서 자신들의 노래인 ‘이게 무슨 일이야’에 맞춰 장난기 가득한 표정으로 립싱크를 하는 것은 물론 함께 춤을 추며 즐거워하는 모습을 보였다. 또한 공연 준비 중에는 카메라를 향해 연신 하트를 날리는 등 B1A4만의 사랑스러운 매력을 한껏 발산했다.

멜론 ‘아티스트 플러스’에 업로드 된 ‘BABA B1A4’는 지난 6월 말과 7월 초에 1편과2편 영상이 공개되며 팬들에게 높은 호응을 얻은 바 있다. 1편에서는 멤버들이 연습실에서 스탠드 조명 하나로 재미있게 노는 모습이 보여졌으며, 2편에서는 공찬이 직접 셀카를 찍으며 셀카 잘 찍는 방법에 대해서 소개해 B1A4만의 유쾌하면서도 장난기 가득한 모습을 엿볼 수 있다.

B1A4의 ‘BABAB1A4’ 영상은 매주 수요일 멜론 홈페이지와 멜론 모바일 앱을 통해서 만나볼 수 있다.

한편, 멜론 ‘아티스트 플러스’는아티스트가 직접 콘텐츠를 포스팅 하며 팬들과 소통할 수 있는 채널로, 멜론 이용자들은 좋아하는 스타의콘텐츠를 수시로 접할 수 있다. 또한, 그 동안 공개되지않았던 아티스트의 솔직한 비하인드 영상, 사진, 아티스트메시지, 아티스트 추천곡을 목록에서 바로 확인할 수 있어 멜론 고객들의 뮤직라이프에 신선한 재미를 더해주고있다.

동아닷컴 장경국 기자 lovewith@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멜론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