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국주 곤약다이어트 "5년안에 20kg 감량 도전…쾌변 덕에 요요도 없어"

입력 2015-07-23 11:23: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이국주 곤약다이어트 "5년안에 20kg 감량 도전…쾌변 덕에 요요도 없어"

이국주 곤약다이어트 이국주 곤약다이어트 이국주 곤약다이어트 이국주 곤약다이어트

개그우먼 이국주가 곤약다이어트 중이라는 사실을 공개했다.

지난 22일 방송된 MBC ‘황금어장-라디오스타'에 출연한 이국주는 곤약다이어트 경험담을 공개해 눈길을 끌었다.

이날 이국주는 "2주간 6kg을 감량했다. 그런데 혈액순환이 안 돼 안 먹어도 몸이 붓더라. 그래서 곤약 다이어트를 시작했다. 2주동안 해보니까 곤약이 섬유질이라 다음날 쾌변을 하게 되더라. 요요는 없었다"고 말했다.

이어 이국주는 "곤약 다이어트로 5년 안에 20kg 정도 뺄 것이다. 그거 빼도 데뷔 때 몸무게다. 그땐 비호감이라 방송에서 날 안 썼는데 따지고 보면 지금이 더 쪘다"고 솔직하게 고백했다.

한편, 최근 방송된 KBS 2TV '생생정보-생활요리연구소' 코너에서는 냉곤약 비빔면이 소개됐다.

냉곤약 비빔면 레시피는 곤약을 냉수 마찰해 시큼한 냄새를 없애고 다시마를 넣은 물을 전자렌지에 넣어 다시마 우린 물을 만든다. 소스는 다시마물에 설탕, 식초, 간장, 참기름을 넣고 섞어주면 된다. 또 곤약에 썰어놓은 채소, 소스 4~5스푼을 올려 시원하게 즐길 수 있다.

이국주 곤약다이어트 소식에 누리꾼들은 "이국주 곤약다이어트, 나도 해볼까" "이국주 곤약다이어트, 효과 있나보다" "이국주 곤약다이어트, 섬유질이니까 몸에 나쁘진 않을 듯" 등의 반응을 보였다.

이국주 곤약다이어트 이국주 곤약다이어트 이국주 곤약다이어트 이국주 곤약다이어트

사진=이국주 곤약다이어트. 라디오스타 화면 캡쳐
동아닷컴 온라인뉴스팀 기사제보 star@donga.acom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