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프릴(April), 티저 영상 속 채원… 특유의 청순미 물씬

입력 2015-07-23 11:45: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신인그룹 ‘에이프릴(April)’의 네 번째 멤버 ‘채원’의 티저영상이 공개됐다.

소속사 DSP미디어는 20일부터 순차적으로 공식 채널을 통해 신인그룹 ‘에이프릴(April)’의 티저 영상을 선보이며 호기심을 자극하고 있다.

공개된 영상 속 에이프릴(April) ‘채원’은 특유의 청순한 매력과 녹색의 숲, 신비로운 배경음악이 합을 이루며 신선한 분위기를 자아냈다.

에이프릴(April)은 공개된 멤버 순으로 팬카페(http://cafe.daum.net/officialAPRIL)를 통해 직접 쓴 손편지와 다음 멤버에 대한 힌트를 공개하며 화제를 모으고 있다.

현재까지 공개된 멤버는 ‘소민’, ‘진솔’, ‘나은’, ‘채원’까지 모두 4명으로, 앞으로 몇 명의 멤버가 더 공개되며 어떤 매력을 가지고 있을지 기대감이 점차 높아지고 있다.

에이프릴(April)의 티저영상은 DSP미디어 공식 홈페이지(http://dspmedia.co.kr/april) 및 SNS(www.facebook.com/APRIL.DSPmedia) 등에서 확인 할 수 있다.

한편, 신인그룹 ‘에이프릴(April)’이 소속된 DSP미디어는 핑클, 젝스키스, 카라, 레인보우 등을 배출한 아이돌 명가(名家)이다.

동아닷컴 장경국 기자 lovewith@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DSP미디어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