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파크투어, 안드로이드폰용 버즈런처홈팩 출시

입력 2015-07-23 13:16: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인터파크 투어는 다음카카오 자회사 버즈피아와 손잡고 ‘인터파크투어 버즈런처 홈팩’을 출시한다.

런처(Launcher)는 안드로이드 스마트폰에서 홈 배경화면과 아이콘, 위젯 등을 사용자 마음대로 꾸밀 수 있는 앱 형태의 프로그램이다.

인터파크투어 버즈런처는 스마트폰을 통해 호텔 및 항공권 예약부터 시즌별 추천 여행지, 테마여행, 특가 여행상품, 미니가이드북 다운로드 등 여행과 관련된 정보를 한눈에 볼 수 있도록 구성했다. 스마트폰 첫 화면에서 터치 한번으로 인터파크투어 모바일 애플리케이션 다운 및 바로접속이 가능하다. 또한 홈팩 내 아이콘으로 페이스북¤카카오스토리 등의 인터파크투어 SNS 채널과 이벤트 페이지도 손쉽게 접속할 수 있다. 안드로이드 운영체제를 지원하는 스마트폰이면 누구나 이용가능하며, 현재 구글플레이스토어에서 무료로 내려받을 수 있다.

인터파크 투어는 8월 19일까지 버즈런처 홈팩 출시를 기념해 이벤트를 진행한다. 버즈런처 홈팩을 다운로드해 테마를 적용한 후 이벤트 아이콘에서 참여완료 버튼을 누르면 자동으로 응모되며, SNS로 이벤트를 공유할 경우 당첨확률이 높아진다. 추첨을 통해 100만원 상당의 하와이 여행 상품권 (1명), 호텔 식사권(3명), 베스킨라빈스 기프티콘(100명) 등의 경품을 선물한다. 또한 자신의 SNS를 통해 이벤트를 공유하고, 추천 휴양지 여행상품을 예약하는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현금처럼 사용 가능한 아이포인트 5만점을 제공한다.

스포츠동아 김재범 전문기자 oldfiel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