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밤의TV연예’ 강용석, 불륜 스캔들 女와 홍콩일정 3일 겹쳐…진실은?

입력 2015-07-23 16:31: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한밤의TV연예’ 강용석, 불륜 스캔들 女와 홍콩일정 3일 겹쳐…진실은?

‘한밤의 TV 연예’ 강용석 불륜 스캔들의 새로운 사실이 밝혀져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22일 방송된 SBS ‘한밤의 TV 연예’에서는 강용석 불륜스캔들에 대한 내용이 전파를 탔다.


날 방송에서는 강하게 부인한 강용석의 홍콩 출입국 사실에 대해 언급했다. 최초 보도한 기자는 “당초 강용석은 홍콩설에 대해
부인했지만 지난해 10월 15일에 홍콩으로 출국했고 4일 머무르고 18일에 돌아왔다. (불륜스캔들 상대인 A씨와) 3일이 겹치는
셈이다”라고 말했다.

이어 이날 서울가정법원에서 열린 변론기일에 대해 “원래 공개 재판이 원칙이었지만 강용석 측은 자신이 유명인이라는 이유로 비공개를 요청했고 이는 받아들여지지 않았다”고 전했다.

하지만 강용석은 불륜 소송 당시 홍콩 출국 사실을 인정하지 않았고, A씨의 블로그에서도 홍콩 사진이 삭제되며 의혹은 점점 더 커졌다.

이에 강용석 측 법률대리인은 “인터뷰를 공식적으로 하지 않겠다. 사적인 영역이다”라며 입을 닫았다. 또한 ‘한밤의 TV 연예’ 제작진이 강용석 본인에게도 수차례 전화와 문자를 보냈지만 연락이 닿지 않아 의구심은 더욱 커지고 있다.

한밤의TV연예 강용석, 한밤의TV연예 강용석

사진│채널A

동아닷컴 온라인뉴스팀 기사제보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