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엠루키즈, 첫 정기공연 개최… 숨겨왔던 실력 뽐낸다

입력 2015-07-23 13:44: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SM엔터테인먼트(이하 SM)의 프리데뷔팀 SMROOKIES(에스엠루키즈)가 정기 공연을 개최하고 팬들과 가까이에서 만난다.

서울 삼성동에 위치한 SMTOWN 코엑스 아티움 SMTOWN THEATRE에서 열리는 SMROOKIES의 정기 공연 ‘SMROOKIES SHOW’는 8월 프리뷰 공연을 시작으로 오는 9월부터는 격주 토요일마다 정기적으로 개최될 예정이어서, 많은 관심이 예상된다.

‘SMROOKIES SHOW’는 메인 데뷔를 앞두고 있는 SMROOKIES가 신곡을 포함한 다양한 음악과 퍼포먼스를 선보이는 공연으로, 루키들은 그 동안 쌓아왔던 노래와 춤 실력을 유감없이 발휘함은 물론 공연 중간에 펼쳐지는 각종 이벤트를 통해 발랄하고 친근한 매력으로 팬들과 더욱 가까이에서 교감할 예정이어서, 루키들의 다채로운 모습을 만날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특히, 이번 공연은 대중들의 많은 관심 속에 성장하고 있는 SMROOKIES가 자신들만의 무대를 펼치는 첫 공연이자 정식 데뷔 전 트레이닝을 받고 있는 연습생들이 정기적으로 공연을 펼치는 이례적인 사례인 만큼 화제가 될 것으로 보이며, 라이브, 퍼포먼스, 팬 이벤트까지 모두 만날 수 있는 멋진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어서, 음악 팬들은 물론 가요계 관계자들의 이목도 집중시킬 전망이다.

더불어 ‘SMROOKIES SHOW’의 프리뷰 공연은 8월 15일(토)과 29일(토) 총 4회에 걸쳐 개최되며, 프리뷰 공연의 티켓 예매는 7월 30일 낮 12시부터 인터넷 예매사이트 YES24 (http://ticket.yes24.com)를 통해 가능해 SMROOKIES 팬들의 좋은 반응이 기대된다.

한편, 프리데뷔팀 SMROOKIES는 메인 데뷔 전 공연 개최, 버라이어티 쇼 출연 등 다방면으로 활동 중이며, 올해도 공식 홈페이지(http://www.smrookies.com/) 등을 통해 다양한 콘텐츠를 지속적으로 공개할 계획이다.

동아닷컴 장경국 기자 lovewith@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SM엔터테인먼트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