틴탑, ‘명수바람’ M/V 공개… 박명수와 EDM 콜라보

입력 2015-07-23 13:54: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그룹 틴탑과 박명수의 콜라보레이션곡 ‘명수바람’의 뮤직비디오가 공개됐다.

23일 오전 Mnet 디지털랩 '디제잉의 명수'에서 틴탑과 박명수가 함께 작업, 박명수가 꿈꾸는 EDM(일렉트로닉 댄스 뮤직)의 결정판 ‘명수바람’ 뮤직비디오가 네이버 tvcast, 카카오TV, 유튜브 PlayMnet을 통해 공개됐다.

‘명수바람’은 박명수가 작곡, 틴탑의 엘조가 작사, 틴탑이 노래를 불러 콜라보레이션의 정석을 보여주고 있다. 특히 중독성 있는 멜로디와 비트에 “넌 가라가라가라가라가라 넌 와라와라와라와라와라”, “아따 신나 부네 명수 바람 부네” 등 재기 넘치는 가사가 조화를 이뤄 듣고만 있어도 몸을 들썩이게 해 음악 팬들의 마음을 훔치고 있다.

뮤직비디오도 독특하다. 공개된 ‘명수바람’ 뮤직비디오에서는 노래에 맞춰 복고풍의 의상을 입은 틴탑의 코믹한 표정연기와 막춤 그리고 뮤직비디오에 가득한 B급 유머코드와 독특한 영상미가 또 다른 볼거리를 제공하고 있다.

한편 지난주 앨범 활동을 마무리 한 틴탑은 콘서트 무대 준비에 박차를 가하며 오는 8월 1일과 2일 서울 올림픽공원 올림픽홀에서 서울 단독 콘서트 ‘NATURAL BORN TEEN TOP LIVE IN SEOUL’로 팬들을 만난다.

동아닷컴 장경국 기자 lovewith@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티오피미디어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