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식입장] 한고은 소속사 측 “8월 30일 일반인 남자친구와 백년가약”

입력 2015-07-23 14:01: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배우 한고은이 일반인 회사원 남자친구와의 결혼을 공식 발표했다.

한고은의 소속사인 지앤지 프로덕션 측은 23일 오후 공식 보도자료를 통해 결혼소식을 전했다.

한고은 소속사 측은 이날 공식입장에서 "한고은 씨가 8월 30일 사랑하는 사람과 백년가약을 맺게됐다"고 밝혔다.

이어 "예비신랑은 알려진 바와 같이 4세 연하의 회사원으로 자상하고 건실한 청년이다. 한고은씨와 예비신랑은 지인의 소개로 처음 만나 연인으로 발전했다"며 "두 사람의 교제기간은 그리 길지 않았으나, 예비신랑의 따뜻하고 한결 같은 모습과 시간이 갈수록 서로의 장점을 닮아가는 모습에 확신을 가지게 되었고 결혼을 약속하게 되었다"고 백년가약을 결심하게 된 배경을 설명했다.

한편 한고은은 지난달 4세 연하의 대기업 사원과 진지하게 교제 중임을 밝혔으며 최근에는 웨딩업체를 수소문하며 결혼을 준비 중이라는 보도가 나와 진위여부에 관심이 모아진 바 있다.

이하 한고은 측 공식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배우 한고은씨의 소속사 지앤지 프로덕션 입니다.

항상 한고은씨에게 많은 관심을 가져주셔서 진심으로 감사 드리며, 한가지 기쁜 소식을 전해드리게 되었습니다. 한고은씨가 오는 8월 30일 사랑하는 사람과 백년가약을 맺게 되었습니다.

예비신랑은 알려진 바와 같이 4세 연하의 회사원으로 자상하고 건실한 청년입니다. 한고은씨와 예비신랑은 지인의 소개로 처음 만나 연인으로 발전하였습니다. 두 사람의 교제기간은 그리 길지 않았으나, 예비신랑의 따뜻하고 한결 같은 모습과 시간이 갈수록 서로의 장점을 닮아가는 모습에 확신을 가지게 되었고 결혼을 약속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구체적인 진행사항은 아직 정해지지 않았지만 얼굴이 알려지지 않은 예비신랑과 양가 친지들을 배려해 결혼식은 친인척만을 초대해 소규모의 소박한 비공개 예식으로 진행 될 예정입니다. 이에 당일 취재 및 촬영 협조가 어려운 점 미리 깊은 양해 부탁 드립니다.

한고은씨는 앞으로도 행복한 가정을 꾸리는 모습과 함께 배우로서 더 좋은 모습 보여드릴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며, 저희 지앤지 프로덕션도 한고은씨가 좋은 작품을 통해서 여러분께 인사드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그 동안 한고은씨를 사랑해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의 인사를 올리며, 이제 새로운 인생의 출발점에 선 한고은씨에게 많은 사랑과 축복을 보내주시길 부탁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동아닷컴 곽현수 기자 abroa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