햇츠온, 인기 절정 해외 스트리트 패션 브랜드 선봬

입력 2015-07-27 11:57: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마돈나, 크리스브라운 등 국내외 연예인들 찾는 가장 트렌디한 4개 브랜드 디펜드, 킹, 리즌, 블랙캐비어 신규입점
-한국에선 찾아보기 힘든 스트리트 패션 브랜드 입점 기념해 이벤트 실시

국내 최대 모자 멀티샵 브랜드 햇츠온(Hat‘s On)에 현재 미주와 유럽에서 인기인 ‘디펜드(DEFEND)’와 ‘킹(KING)’, ‘리즌(REASON)’, ‘블랙 캐비어(BLACK KAVIAR)’ 등 4개의 스트리트 패션 브랜드가 새롭게 입점했다.

신규 입점브랜드들은 모두 미국과 유럽 등지에서 현재 가장 떠오르고 있는 트렌디 스트리트 패션 브랜드로 유행을 선도하는 해외 셀러브리티와 아티스트들이 선보이면서 최근 국내에서도 주목 받고 있다.

‘디펜드(DEFEND)’는 프랑스를 거점으로, 패션 디자이너 제레미두아이와 아티스트 브라힘자이밧에 의해 시작된 스트리트 패션 브랜드이다. 스트리트 감성을 살린 세련된 디자인이 특징으로, 해외 셀레브리티 마돈나, 에이콘, 크리스 브라운 등의 착용을 통해 화제가 된바 있다. 영국 스트리트 패션 브랜드 ‘킹(KING)’은 2003년 런던에서 젊은이들의 음악, 보드 스포츠, 디자인에 대한 영감으로부터 시작해, 현재 미국 뉴욕과 LA, 독일 베를린 등에서 떠오르는 브랜드다.

더불어 ‘페이크 에르메스(HOMIES)’등 명품 브랜드 로고 및 슬로건을 위트있게 패러디하며 주목 받고 있는 뉴욕 브랜드 ‘리즌(REASON)’, 프랑스 스트리트 패션 브랜드로 블랙&화이트 콘셉트의 강렬한 인상에, 우아한 디테일을 살린 ‘블랙 캐비어(BLACK KAVIAR)’ 가 햇츠온 오프라인 매장과 온라인몰에 새롭게 입점하였다.

햇츠온은 신규 입점을 기념하여 5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 바캉스 휴대 물품을 보관하기에 용이한 ‘투명 파우치’를, 8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여행용 트렁크 와 백팩 등에 스타일링할 수 있는 캐릭터 ‘네임텍’을 증정하는 이벤트(각 1만개 소진시까지)도 실시하고 있다.

햇츠온 관계자는 “힙합 음악과 뮤지션들의 인기가 지속됨에 따라, 방송은 물론이고 스트리트 패션 브랜드의 인기도 갈수록 높아지고 있다”며 “한국에서는 쉽게 볼 수 없었던 제품들을 소비자들에게 선보일 수 있어 기쁘고, 고퀄리티의 트렌디한 해외 브랜드를 앞으로도 다수 입점시킬 계획”이라고 전했다.

최현길 기자 choihg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