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하룸’ 갓세븐 JB, 강아지와 싱크로율 100% 눈길

입력 2015-07-29 10:03: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오늘하룸’ 갓세븐 JB, 강아지와 싱크로율 100% 눈길

Mnet 디지털 랩 아이돌 공간 리얼리티 ’오늘하룸’에서 갓세븐(GOT7) JB가 강아지와 싱크로율 100%의 모습을 자랑한다.

‘오늘하룸’은 아이돌 공간 리얼리티라는 콘셉트로 Mnet ‘엠카운트다운’을 찾은 아이돌들의 모습을 관찰하는 디지털 콘텐츠. ‘먹방’, ‘쿡방’부터 ‘펫방’, ‘옷방’, ‘겜방’에 이르기까지 매주 다른 컨셉으로 꾸며지는 ‘오늘하룸’ 방에서 30분간 미션을 수행하는 아이돌들의 모습이 눈길을 끌 예정이다. 단순한 백스테이지 영상을 넘어 아이돌들의 보다 다양하고 새로운 모습을 볼 수 있을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29일 공개되는 ‘오늘하룸’ 1회에서는 최근 ‘딱 좋아’로 성공적으로 컴백한 갓세븐(GOT7)이 출연한다.치명적인 애교와 귀여운 매력을 가진 갓세븐답게 이 날 영상으로 많은 누나 팬들의 마음을 설레게 할 예정. 갓세븐은 오늘하룸에 들어가 강아지, 사진, 캠 등 다양한 아이템들에 호기심을 가지며 평범한 소년의 모습을 보였다는 후문이다.

특히 갓세븐의 JB는 강아지와 즉석 사진을 찍는 모습을 공개해 눈길을 끈다. 깜찍한 표정을 짓는 JB의 장난기 가득한 모습이 강아지와 싱크로율 100%를 자랑하는 것. 과연 JB는 어떤 미션을 받은 것인지, 또 오늘 미션을 통해 선발된MVP가 누구일지는 오늘 ‘오늘하룸’ 영상을 통해 공개되며, 방송 중 JB가 촬영한 즉석 사진, 직접 그린 그림 등은 이벤트를 통해 팬들에게 선물로 증정될 예정이다.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Mnet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