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지컬 ‘아리랑’에 초대합니다, 전 국민 대상 2000명 무료 초청

입력 2015-07-31 14:03: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뮤지컬 ‘아리랑’에 초대합니다, 전 국민 대상 2000명 무료 초청

애통한 카타르시스를 느낄 수 있는 우리 뮤지컬 ‘아리랑’(제작 신시컴퍼니)이 전국민 대상, 무료 초청 관람 이벤트를 진행한다.

광복70년을 맞는 뜻 깊은 해, 국민 동질성 회복과 전 국민의 문화예술함양을 목표로 하는 이번 이벤트는 문화체육관광부와 광복70년 기념사업추진위원회의 후원을 통해 대국민 문화융성 프로젝트로 진행된다. 특히 ‘아리랑’은 좋아도 불렀고 슬퍼도 불렀던 우리 모두의 노래로, 치열하고 팍팍한 오늘을 살아가고 있는 현대인을 하나로 뭉치게 하는 새로운 에너지를 전해 줄 것이다.

7월 16일 개막한 뮤지컬 ‘아리랑’은 천만 독자에게 사랑 받은 작가 조정래의 대하소설을 뮤지컬화 한 작품으로 일제강점기, 파란의 시대를 살아냈던 민초들의 삶과 사랑, 그리고 투쟁의 역사를 담아낸 작품이다. 안재욱, 서범석, 김성녀 등 배우들의 혼신을 다한 연기와 생동감 넘치면서도 섬세한 한국적인 음악, 가장 한국적인 내용을 담아내면서도 모던함을 잃지 않는 무대로 언론과 관객들의 호평을 받고 있으며, 특히 애이불비(哀而不悲:슬프지만 슬프지 않음)의 정서가 가득한 감성적인 연출로서 관객들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다.

이번에 진행되는 무료 초청 공연은 광복70년을 맞아 한국 뮤지컬 역사상 민간 대형 공연으로서는 처음으로 전 국민 대상 대규모 초청 공연이다. 8세 이상 대한민국 국민이라면 누구나 응모할 수 있는 자격을 가지며, 추첨을 통해 총 1000명에게 1인 2매 뮤지컬 ‘아리랑’ 관람권을 증정하여 2000명의 관객을 초대한다. 특히 이번 초청 공연은 10대부터 70대까지 전 세대가 어우러진 관람이 목표로써, 추첨 시 동일 한 비율로 세대별 인원을 초청 할 계획이다.

자세한 사항은 http://iseensee.cafe24.com(PC전용), http://iseensee.cafe24.com/m(모바일 전용)와 인터파크 티켓의 뮤지컬 ‘아리랑’ 상세 페이지에서도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뮤지컬 ‘아리랑’은 안재욱, 서범석, 김성녀, 김우형, 카이 등이 출연하며 9월 5일까지 LG아트센터에서 계속 공연된다.

동아닷컴 조유경 기자 polaris27@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