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더걸스 ‘I Feel You’로 화려한 컴백, “박진영 응원 문자에 감동 받아…”

입력 2015-08-03 17:05: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원더걸스 ‘I Feel You’로 화려한 컴백, “박진영 응원 문자에 감동 받아…”

걸그룹 원더걸스(예은, 선미, 혜림, 유빈)가 프로듀서 박진영에게 감동 받은 일화를 공개했다.

원더걸스 혜림은 3일 오후 4시 서울 한남동 현대카드 언더스테이지에서 열린 컴백 쇼케이스에서 박진영의 적극적인 응원에 대해 "PD님이 많이 응원해주시고 티저 나올 때도 해외에 있었지만, 새벽임에도 불구하고 단체 카톡방이 있다. 기대된다고 칭찬해주고 하는 문자 내용에 감사했고 감동받았다"고 말했다.

한편 원더걸스는 이날 정오 정규 3집 앨범 '리부트(REBOOT)'의 음원을 공개했다. 타이틀곡 '아이필유'는 디스코와 복고 감성이 주가 된 곡으로 밴드로 변신한 원더걸스 멤버들의 색다른 면모를 감상할 수 있는 곡이다.

'리부트'는 원더걸스 멤버들이 타이틀곡을 제외한 전 수록 곡을 작사, 작곡에 참여하며 싱어송라이터로서의 능력을 발휘했다. 80년대 'freestyle', 'retro pop', 'retro dance', 'slow jam' 등 그녀들만의 스타일과 사운드로 재해석하며 과거의 정취를 느낄 수 있는 다양한 장르의 트랙들로 담아냈다.

원더걸스 'I Feel You' 원더걸스 'I Feel You' 원더걸스 'I Feel You'

사진 | 동아닷컴DB

동아닷컴 온라인뉴스팀 기사제보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