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 Feel You’ 원더걸스, 선예 소희 언급 “오늘도 연락… 방송국에 놀러오기로 했다”

입력 2015-08-03 18:00: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I Feel You’ 원더걸스, 선예 소희 언급 “오늘도 연락, 방송국에 놀러오기로 했다”

원더걸스가 탈퇴 멤버 선예 소희를 언급했다.

밴드 원더걸스는 3일 오후 서울시 용산구 현대카드 언더스테이지에서 진행된 정규3집 'Reboot'(리부트) 쇼케이스에서 탈퇴한 멤버 선예와 소희에 대해 "아직도 연락 중"이라 밝혔다.

예은은 "선예와 소희와 오늘까지 연락했다. '자기가 더 떨린다'고 말해주더라. 또 다들 기대 많이 하고 지켜보고 있으니 긴장하지 말라고 했다. 방송국에도 놀러온다고 했다"고 애정을 드러냈다.

한편 원더걸스는 3일 정오를 기해 정규 3집 '리부트'를 발매했다. 타이틀곡 'I Feel You'(아이 필 유)는 발매 직후 각종 음원차트 1위를 기록, 원더걸스의 3년 공백기를 무색케 했다.

타이틀 곡 ‘I Feel You’는 박진영 자작곡으로, 신스 악기들과 싱코페이션 기반의 화려한 리듬을 결합시킨 프리스타일 음악이다. 박진영이 작곡한 타이틀곡을 제외하면 원더걸스 멤버들이 수록곡 전곡 작사 작곡에 참여했다.

원더걸스 'I Feel You' 원더걸스 'I Feel You' 원더걸스 'I Feel You'

사진= 동아닷컴DB

동아닷컴 온라인뉴스팀 기사제보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