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산으로 생긴 고민 해결하세요”

입력 2015-08-04 05:45: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 질리프팅으로 파열되고 늘어난 부위 복원

이뻐지는산부인과 이진우 원장

생일이 7월이나 8월처럼 여름인 사람들은 어머니에게 더욱 감사한 마음을 가져야 한다. 무더위에 출산을 위해서 상당한 고생을 하셨기 때문이다. 출산은 아기가 태어나는 고귀하고 소중한 일임에 틀림없다. 그러나 여성들에겐 신체에 다양한 변화를 준다.

여성의 주요 부위인 질은 출산이나 잦은 성관계 등 다양한 이유로 늘어지게 된다. 처음에는 별 다른 불편함을 느끼지 못하지만 출산 후 나이가 들수록 불편함을 느낄 수 있어 이를 보다 효과적인 방법으로 개선해주는 것이 좋다.

최근에는 질리프팅과 같은 간단한 시술방법으로 이를 개선해준다. 그 중 하나가 회음성형 쓰리 포인트 질리프팅이다. 이는 레이저를 사용한 시술방법이 아닌 메스와 미세봉합방법으로 치료가 진행된다. 골반기저근 뿐만 아니라 외음부를 구성하고 있는 두 개의 근육 그리고 분만 및 출산으로 인해서 파열되고 늘어난 질의 형태를 거의 원 상태로 복원해주고 있어 여성들에게 큰 인기를 얻고 있다.

이 방법은 세 군데 근육을 수축시켜 입구에서 자궁경부까지 최대한 반영구적으로 수축력을 복원시키고 질 점막을 절제하지 않고 점막을 웨이브형태로 만드는 질점막 성형까지 함께 시행한다.

많은 여성들은 질 리프팅 시술 전에 시술 가격이나 일반적으로 시행되는 방법을 찾곤 한다. 하지만 여성에게 있어 매우 중요한 신체 부위인 만큼 시술 효과를 가장 우선적으로 생각해야 할 것이다. 질 리프팅은 정교한 메스를 이용하여 근육 하나하나를 원상태로 복원시키고 직장 질 누공이 안 생기며 부작용도 크게 줄였다.

특히 부인과 성형술인 소음순성형술이나 음핵노출술이 동시에 가능하며 수면, 국소마취를 하기 때문에 평소 마취에 있어 큰 부담이 있던 여성들에게 적합하다.


이뻐지는산부인과 이진우 원장


[스포츠동아]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