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민 더 무비’ 캐릭터 포스터…‘우쭈쭈’를 부르는 귀요미들

입력 2015-08-05 20:08: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영화 ‘무민 더 무비’의 캐릭터 포스터가 공개됐다.

이번에 공개된 캐릭터 포스터는 귀염지수 200% '무민', 무민의 절대여친 '스노크 메이든', 소년감성 충만한 '무민파파', 무한긍정 '무민마마', 못 말리는 말괄량이 '리틀 미이'까지 각 캐릭터의 매력이 묻어나는 이미지로 관객들의 눈길을 잡아 끈다. 또한 무한 소장욕구를 불러일으키는 이미지로 인기만발인 캐릭터 포스터는 지난 7월 30일부터 CGV홈페이지에서 포토티켓 이미지로 다운로드 가능하다. 사랑스러운 ‘무민’과 무민 가족을 포토티켓으로 간직 할 수 있는 기회에 연일 관객들의 뜨거운 호응을 얻고 있다.


이러한 ‘무민’과 무민 가족의 캐릭터 포스터에 대한 열렬한 성원에 힘입어 연이어 공개된 ‘무민 더 무비’ 속 캐릭터들의 모바일 배경화면 역시 개성 넘치는 표정으로 관객들의 시선을 집중시킨다. 씰룩 거리는 눈썹이 인상적인 ‘무민마마’, 동그란 눈이 매력적인 ‘무민파파’, 자신감 넘치는 표정의 ‘무민’, 눈을 감고 우아한 표정을 지어 보이는 ‘스노크 메이든’ 그리고 무더운 여름에 어울리는 ‘무민파파’와 휴양지에서 사귄 절친 ‘마키스 몽가가’가 함께 즐기는 여유로운 해수욕 모습까지 공개된 모바일 배경화면 또한 예비 관객들의 무한 소장욕구를 자극한다.

한편, ‘무민 더 무비’는 13일 개봉 예정이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