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상무 “장도연과 키스 퍼포먼스…정말 괜찮았다”

입력 2015-08-06 08:52: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배우 유상무가 장도연과 키스 비화에 대해 허심탄회하게 털어놓는다.

6일 방송되는 KBS 2TV ′해피투게더3′(이하 ‘해투’)는 여름 스페셜 야간매점 ‘여자 사람 친구 특집’으로 꾸려진다. 이날 방송에서는 연예계의 숨겨진 절친인 김원준-이아현, 유상무-장도연, 강남-이현이가 출연해 썸과 우정을 넘나들며 거침없는 폭로전을 펼칠 예정.

최근 진행된 녹화에서 유상무는 개그우먼 장도연과 케이블 프로그램에서 선보인 키스 퍼포먼스의 소감을 솔직하게 털어놔 이목을 집중시켰다.

유상무는 “’썸&쌈’ 할 때 장도연과 키스가 너무 괜찮았다”고 폭탄 발언을 터뜨렸다. 이에 박미선이 “공개 코미디고 관객이 많아서 정신 없었을 거 같은데”라고 반문하자, 그는 “배우들이 키스신 찍을 때 하나도 못 느꼈다고 하는 말은 거짓말이다. 관객 600명 앞에서도 느껴지더라”고 받아 쳐 웃음을 자아냈다.

더욱이 유상무는 “장도연이 떨더라. 그래서 손을 잡아줬다”며 자상한 매너(?)를 자랑했다. 이에 장도연은 “떨린 게 아니라 부들부들 떤 거다”고 맞받아쳐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는 후문.

KBS 2TV ‘해피투게더3’ 여름스페셜 야간매점 ‘여자 사람 친구 특집’은 오늘(6일), 목요일 밤 11시 10분에 방송된다.

사진제공 | KBS 2TV ‘해피투게더3’
동아닷컴 곽현수 기자 abroa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