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포, 오리콘 인디즈 차트 3위…꾸준한 인기 입증

입력 2015-08-06 10:58: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보이그룹 하이포(High4)가 오리콘 인디즈 차트 3위에 올랐다.

하이포(High4)는 지난 7월 27일자 오리콘 인디즈 차트에서 3위에 오르며 인기를 증명했다. 오리콘 인디즈 차트는 메이저 소속사에서 유통하지 않은 앨범을 대상으로 하는 차트로 일본 내에서 영향력을 인정받고 있는 차트다.

하이포(High4)는 8월 3일자 오리콘 인디즈 차트에서도 6위에 올라 신보들의 공세 속에서도 TOP 10을 유지하며 일본 대중들의 꾸준한 관심을 받고 중이다.

뿐만 아니라 꾸준히 좋은 성적을 내고 있는 타워레코드 시부야점 데일리 8월 2일자 차트에서 또 다시 1위를 차지했고, 타워레코드 전지점 K-POP 앨범 주간차트에서도 6위를 유지했다.

이 성적은 인피니트, 엑소, GOT7, 그리고 빅뱅 등 정상급 아티스트들과 당당히 겨뤄 얻어낸 성과라 앞으로 일본에서 하이포의 행보를 더욱 기대하게 만든다.

하이포(High4)는 지난 7월 11일 일본 2번째 미니 앨범 '하이, 섬머' 를 발표하고 타워레코드와 함께 대규모 프로모션을 벌이고 있다. 나고야, 오사카, 동경에서 열린 프리미엄 콘서트를 모두 매진시키며 성공적으로 마무리했고, 7월 12일자 타워레코드 시부야점 주간 차트 1위를 시작으로 타워레코드 전지점 차트에서 꾸준히 선전하고 있는 중이다.

동아닷컴 최현정 기자 gagnra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