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이머리 정규 2집 ‘2’ 트랙리스트 공개

입력 2015-08-06 11:51: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정규 2집 ‘2 (이)’의 발매를 앞둔 프라이머리의 트랙리스트가 공개됐다.

프로듀서 프라이머리는 약 3년만의 정규 앨범 발매를 앞두고 초대형 피쳐링진으로 가득한 트랙리스트를 공개하며 본격적인 컴백 신호탄을 쏘았다.

6일 오전 소속사 SNS를 통해 공개된 프라이머리의 트랙리스트에는 김범수, 개코, 빈지노, 수란, AOA 초아, 아이언, 정기고, 팔로알토, 마마무 화사, 정인, 최자, 리듬파워의 행주와 지구인, 권진아, 방탄소년단의 랩몬스터를 포함, 2015년 첫 프로젝트 ‘Lucky You! (럭키유!)’에서 호흡을 맞췄던 밴드 혁오의 보컬 오혁, 가창력으로 가요계를 평정한 R&B 여왕 박정현, 아티스트가 사랑하는 아티스트 선우정아, ‘언프리티랩스타’를 통해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가수 제시, 최근 진정성 있는 정규 앨범으로 호평을 얻은 얀키 등 총 18팀이 참여한 초호화 피쳐링 라인업을 자랑한다.

장르에 국한되지 않고 다방면의 아티스트와 작업하여 신선한 결과를 이끌어내는 프라이머리기인 만큼 이번 정규 2집 ‘2 (이)’에서는 어떤 결과물을 보여줄지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한편 프라이머리의 정규 2집 ‘2 (이)’는 8월 12일 정오 온, 오프라인에서 발매된다.


동아닷컴 최현정 기자 gagnra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