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법’ 윤종신, 김풍 요리 실력 폭로… “요리 잘하는 것처럼 보일 뿐…별 차이 없어”

입력 2015-08-06 17:45: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비법’ 윤종신, 김풍 요리 실력 폭로… “요리 잘하는 것처럼 보일 뿐…별 차이 없어”

'비법' 윤종신이 김풍의 요리 실력을 폭로했다.

케이블TV 올리브TV 새 예능프로그램 '비법' 제작발표회가 6일 오후 서울 강남구 신사동 CGV 청담씨네씨티 3층 M큐브에서 열렸다. 현장에는 윤종신 김준현 정상훈 김풍 강남, 서승한PD가 참석했다.

이날 윤종신은 김풍을 언급하며 "김풍 씨가 '냉장고를 부탁해'에서는 요리를 잘 해보이는데 우리랑 붙어보니까 생각보다 못 한다"며 "김풍 씨가 거기 있으면 잘해보이는 거고 여기있으면 차이가 없다"고 폭로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어 윤종신은 "'냉장고를 부탁해'의 김풍 이미지가 있는 것 뿐이다. 여기서는 우리한테 핀잔받고 무시 당한다. 고수긴 고수지만 해볼만 하다라는 느낌이 드는 상대기도 하더라"고 연이어 폭로해 좌중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비법'은 나만의 비법이 있는 국민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대국민 참여 레시피 프로그램으로, 셰프나 요리 대가의 비법뿐 아니라 일반인들의 아이디어 넘치는 요리 비법이 펼쳐지는 새로운 형태의 예능프로그램이다.

‘비법’은 ‘한식대첩3’ 후속으로, 오는 13일 오후 9시 40분 첫 방송된다.

사진= 동아닷컴DB

'비법' 윤종신 '비법' 윤종신 '비법' 윤종신 '비법' 윤종신

동아닷컴 온라인뉴스팀 기사제보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